타로 카드 소개/타로 &오라클 카드

[플레잉 카드] 로또 번호를 카드로 뽑아 보자!! 로또 카드!

타로빈 2020. 8. 29. 21:09
728x90
반응형

로또 카드 

 

 

 

오늘은 조금 특별한 카드를 소개해드리려고 포스팅을 작성해 봅니다. ㅎㅎ 타로카드나 오라클 카드 소개글들이 많았는데요. 이번엔 타로 마니아(?) 분들이 아니더라도 관심이 있으실만한 "로또 카드"를 소개해 볼게요 ㅎ 

저는 자주 로또를 사는 편은 아니지만 다양한 카드매니아이기 때문에.. 이렇게 한번 구매해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로또 구매를 자주 하시는 분들은 번호를 어떻게 뽑으시나요? 전 보통 가끔 사게 되면 그냥 자동 5천 원인데.. 아마도 이 카드는 로또를 매주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매우 유용한 카드가 될 거 같습니다.  지인 중에도 로또리치 같은 곳에서 돈을 주고 번호를 받는 분들도 계시긴 하더라고요. 사실 로또 번호.. 선택도 어려운 거 같긴 합니다. 

자 오늘 이 "로또카드" 는 .. 가격은 인터넷 검색하시면 만원 정도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판매처는 다양하니 여러분들이 직접 검색해서 구매하시면 될 거 같고요.  카드 사이즈는 이렇게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입니다. 어차피 번호만 뽑으면 되는 거니 사이즈는 작아도 상관없어 보이네요. 

 

 

개봉을 하면 이렇게 로또 카드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는 작은 카드들이 많이 있어요. 로또카드로 숫자게임도 할 수 있는 모양입니다.... 로또 번호를 뽑는 방법도 나와있네요.. 읽어보기 귀찮으니 전 그냥 6장 바로 뽑아봤어요. 카드 아래에 있는 숫자는 지금까지 당첨번호로 나온 숫자 횟수라고 하네요.

 

 

 

셔플은 잘 미끌어지는 재질은 아니더라고요. 그래도 뭐 한두 번 재미로 뽑을 예정이니 크게 신경 쓰지 않고 쫙~ 펼친 후 카드 6장을 골라봅니다. 

 

 

자~ 신내림을 받은 것 같은 느낌적 느낌으로 6장을 골라봅니다. ㅎ호호.. 

 

 

 

이렇게 로또번호의 색상이 아마도 실제 로또공 컬러와 똑같이 나와 있는 거 같아요. 아래 연한 숫자들 보이죠? 그게 지금까지 당첨번호 횟수가 나와 있고.. 이번 주 제가 뽑은 로또번호는 16, 5, 32, 9, 39, 44번입니다.. (이거 당첨되면 어쩌죠...)

그리고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두 세트 더 뽑아 봤어요.

 

 

이렇게.. ㅎㅎ 다음엔 직접 뽑아서 좋은 번호로 로또를 사러 가야겠네요. 여러분들도 재미 삼아 한번 카드로 로또번호를 뽑아보시길 바랍니다. ㅎ 뭔가 로또 살 때 번호를 직접 고른다는 기분이 재미있을 거 같아요.  그럼 우리 모두 즐거운 카드생활~~!! 합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