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에 관한 잡담..

[카드구매후기] 심볼론 카드 + 책 리뷰 들어갑니다~!

타로빈 2020. 8. 9. 22:33
728x90
반응형

심볼론 카드

 

자~!! 드디어!! 심볼론을 구매했습니다.!! 사실.. 웨이트카드를 기본으로 오라클 벨린, 룬 카드 등 쭉~~ 새로운 덱들을 구매하고 공부하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드디어 심볼론 카드와 책을 구매했어요. 

카드 하나 공부하기도 상당히 힘든감이 있는데.. 카드 욕심은.. 끝이 없죠.. 웨이트를 기본으로 하는 타로카드야 구매 후 많은 공부가 필요 없을 수도 있지만.. 타입이 아예 다른 카드들은 상당한 공부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심볼론 카드가 안타까운건 그림이나 내용보다는 종이 질이 엄청 얇다는 거예요 생각보다 놀랐어요. 오쇼 젠이 얇다고들 하시는데 전 이 심볼론이 너무 얇아서 안타깝네요 ㅜ

 

심볼론

 

심볼론의 카드는 저는 포켓사이즈가 아닌 기본 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 아무래도 포켓 사이즈는 주로 사용하는 덱이 많아서.. 이번엔 좀 크게 보자!! 해서 큰 사이즈 구매해 봤고요. 심볼론의 책은 정말 국내에 딱 한 권밖에 없어서 선택권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정말 내용이 잘 정리되어 있어서.. 과연 리산 선생님이 누구인가.. 궁금해지더라고요. 

 

이렇게  책 내용을 공개해도 되는지 모르겠습니다만... 우선 전 "오라클벨린"을 공부하면 점성학과 별자리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어요. 심볼론 역시 그 연장선에 있는 카드입니다. 

이 말은 기본적으로 행성이라던가 별자리를 공부해야 하는 카드입니다. 타로카드를 배우면서 이미지리딩을 많이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타로 공부할 때 행성, 별자리, 수비학 등은 기본기라고 생각이 되네요 ㅎ 아마도 이런 공부를 추가적으로 하시면 보다 풍부하게(?) 해설을 하실 수 있습니다... (뭐 저도.. 대충 키워드 리딩을 하지만...) 

 

저는 요즘 점성학도 따로 공부하고 있는데 점성학과 타로를 동시에 공부하시는 분이라면 필수로 심볼론 하나 정도는 읽어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기본적인 내용이 담겨 있어서 입문으로 아주 좋은 책일 거 같습니다. 

 

 

 

 

자꾸 이친구와 사이즈 비교를 하는지 모르겠는데... ㅎ사이즈는 대락 이 정도라 여성분들도 쓰기 좋을 거 같아요. 포켓 사이즈가 아니니 참고 바랍니다. 그래도 이렇게 카드를 하나 하나 더 배워 가면서 이런 세계를 알아간다는 것도 신기하고 또 이렇게 많은 분들과 함께 공감하고 감정을 나눌 수 있어서 신기하기도 하고 타로의 세계는 정말 대단한거 같아요.. 

 

 

자 ... 이제 우리 !! 점성학의 세계로 빠져 보실까요??? 

 

더 많은 타로이야기를 듣고 싶으시다면 아래 유튜브 링크로 놀러오세요!

 

타로빈 살롱

타로빈 살롱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타로, 점성학, 수비학, 명상, 주파수, 오컬트 나는 세상의 모든 마법을 좋아해🤟🏻

www.youtube.com

 

본인의 홈페이지 불펌 금지!! 수업용 자료등은 알아서 매너있게 해주세요.
www.tarotbin.com 으로 접속하시면 직접 접속이 가능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