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에 관한 잡담..

타로 카드를 하면서 ... 뽑아보는 월간 운세 그리고 징크스

타로빈 2021. 10. 31. 17:34
728x90
반응형

타로 카드를 하면서... 뽑아보는 월간 운세 그리고 징크스

타로빈 타로카드 공부 

정말 한 동안 미친듯이 타로 카드에 빠졌을 때, 매달 운세를 뽑았던 적이 있었어요. '월 운세'만 뽑았던 게 아니라 그때그때 고민들, 사랑들, 일들... 등등의 사건들을 이렇게 타로 카드로 뽑아 기록해 둔 적이 있습니다. 

제가 아래 올린 포스팅 중에 찾아보면, 타로 공부를 어떻게 할 것인가에 대해 적어 놓은 글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자.. 타로 공부는 어떻게 하는 걸까요? 저는 타로 노트를 씁니다!

자.. 타로 공부는 어떻게 하는 걸까요... 그냥 즐겁게 하면 되겠죠??? 저는 "타로 노트"를 사용하는데요. 오늘은 그 타로 노트를 공개하는 포스팅을 올려볼까 합니다. 저는 이렇게!!! 이렇게!! 타로

tarotbin.tistory.com

 

정말이지 한 동안은 이렇게 매달, 월간 운세를 뽑아서 기록한 적도 있었는데, 한 동안 타로에 재미를 잃어서 유튜브도 안하고안 하고 블로그도 안 하고 타로도 안 하는 그런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런데 '징크스'라는 게 생긴 걸까요? 제가 딱 21년 3월까지 월간 운세를 뽑아놨더라고요. 

타로 카드 의미 공부 

왜 '징크스'냐.... 바로 4월부터 '백수'의 삶을 살게 되었기 때문이죠...; 원했던 것도 아니었습니다. ... (슬픈 일이죠)

그래서 오랜만에 '타로 카드로 뽑는 월간 운세'를 기록해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전에도 이야기 했듯이 한주 한주의 운세를 뽑고 한 장으로는 모든 이야기를 만들 수 없기 때문에 각 주마다 두장씩.. 그리고 마지막 한 줄의 카드는 연애운에 관한 4주간의 운세입니다. 

그리고 한달의 대표 카드는 '문 올로지 오라클 카드'로 뽑았어요. 이유는... 문올로지 오라클 카드는 대게는... 좋은 이야기를 많이 전해주기 때문이죠. 

타로카드 공부하기 

 

이번 달 운세를 뽑는 데 사용한 타로 카드는 '문올로지 오라클', 살바도르 달리 타로, 마법의 서신 타로 카드 이렇게 이용했습니다. 잘 사용해 보지 않은 타로 카드라 저도 해석하는데 오래 걸릴지도 모르겠네요. 참고로 문올로지 오라클 카드는 1탄을 이용했어요. 2탄 문올로지 타로카드는 아직 해석을 안 해놔서... 

반응형
 

[오라클] Moonology Manifestation Oracles 문올로지 매니페스테이션 오라클 카드 - 야스민 볼런드

[오라클 카드] Moonology  Manifestation Oracles 문올로지 매니페스테이션 오라클 카드 - 야스민 볼런드 6월에 예약구매 후 오늘 받은 오라클 카드입니다. 이 카드는 기존에 많이들 쓰셨던 '야스

tarotbin.tistory.com

타로 카드 스프레드 

이렇게 쫙~ 타로 카드를 펼치고 11월을 생각하며 신중 또, 신중하게 카드를 선택합니다. 

문올로지 뉴문 물고기 

이번달 대표 카드는 "명상과 심사숙고" 의 카드가 나왔습니다. 

 

11월 전체운 해석

물고기자리의 카드는 공상과 신비, 또는 감정의 깊이, 이상주의 낭만주의를 이야기합니다. 이 카드는 새로운 출발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데, 이전에 겪었던 일이거나, 기대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혼란과 실망이 있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당신의 영혼과 마음의 말이 당신의 꿈의 발현에 도움을 줄 수 있으므로 열심히 소원을 빌어야 합니다. 당신의 뜬구름 잡는 생각과 완전히 변화된 상태에 있는 것 사이의 어딘가에서 느끼는 문제와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월간 타로 운세 
타로 카드 연애운 

 

이렇게 전체적인 운과 주간 타로 운세, 또 주간 연애운 까지 해석하고 나면 이번 달이 다 지나갈지도 모르겠네요. 그리고 지금 도메인을 없앤 상태로 www.tarotbin.com으로는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그냥 티스토리로 접속하셔야 해요 ㅠㅠ 그러다 보니 이전에 썼던 글들이 검색이 안 되고 있는 현상이 생겨버렸네요 ㅠㅠ 

그래도 이번달에 좋은 일이 있길 바라며 열심히 타로 카드 해석을 하고 또 여러분들이 보실 수 있도록 계속 올려보도록 할게요. 그럼 우리 모두 즐거운 타로 생활!!! 

 

 

https://tarotbin.tistory.com/<-- 구독을 해두시면 계속 타로 카드에 대한 내용이 업데이트 됩니다. 

기존 도메인 tarotbin.com 은 로그아웃 문제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살다보면 마법같은 순간이 온다

타로, 오라클, 점성학, 사주, 별자리 나는 세상의 모든 마법을 좋아해! 🥰 문의📧 ; tarotbin@gmail.com

 

 

타로빈 살롱

타로빈 살롱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타로, 점성학, 수비학, 명상, 주파수, 오컬트 나는 세상의 모든 마법을 좋아해🤟🏻

www.youtub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