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에 관한 잡담..

[꿈해몽 타로] 어제밤 나의 꿈은 무엇을 의미 했을까나..?

타로빈 2020. 8. 6. 22:25
728x90
반응형

[꿈해몽 타로] 어젯밤 나의 꿈은 무엇을 의미했을까나..?

 

꿈해몽 타로 

 

오늘의 타로 잡담입니다.. 꿈을 아주 많이 꾸는 편은 아니지만.. 어쩔 때는 종종 이상하고 신기한 꿈을 꾸기도 하죠...

어젯밤이죠.. 그니까 오늘 아침이라고 해야 할까요.. 꿈속에 어떤 정말 난생처음 보는 여자 두 명이 저희 집에서 집을 보고 있는 거예요.. 마치 내놓은 집을 보러 온 것처럼 말이죠.. 한 명은 아일랜드식탁 쪽에서 구경하고 한명은 이층으로 올라가는 거 같더라요.. 뭐 무서웠던 건 아니고.. 그냥 이상하다...라고 생각하고 꿈에서 깨어났습니다. 

어제 주파수 음악을 틀어놔서 그랬을까요.. 뭔가 비몽사몽 깨서 어서 주파수를 끄고 다시 잠들었답니다. 

그래서 정~~~ 말 잘 이용하지 않는 "꿈해몽" 타로를 꺼내 보았습니다.. 사실 구매하고 이용한 적이 거의 없었어요 ㅋㅋㅋ (뭐.. 대부분의 카드들도 마찬가지이지만..)

 

 간단하게 소개하자면 꿈해몽 타로카드는 이렇게 테마와 리딩 두 개로 나눠져 있어요. 따로 셔플을 해줘야 합니다. 테마 카드의 경우는 여러분의 꿈속에서의 이미지를 선택하시면 되는 거예요. 저 같은 경우는 어제 집이 나왔고... 사람이 나왔죠 그거 말고는 없었으니.. 하우스와 피플 카드 두장을 테마에서 골랐습니다. 

 

자 그리고 리딩!! 카드!! 셔플 셔플 쉑쉑~ 

 

 

세장의 카드를 뽑습니다. 과거 - 선물 - 미래의 카드라고 할 수 있겠네요. 

꿈해몽 카드 

 

세장의 카드를 조심스럽게 뒤집어 봅니다. 우선 테마 카드 두장부터 해석을 시작합니다. 

 

꿈속에서 제가 살고 있는 집이 나왔는데요. 

꿈속에서 집은 자아의식을 보여줍니다. 자기 자신에 대해서 어떻게 느끼는 지를 보여준다고 해요. 정서적, 육체적 개인적인 삶이 많이 드러나는 공간이 집입니다.  제 내면에서 어떤 변화가 일어나고 있을 수도 있겠네요. 

그리고 꿈속에서 사람의 의미는 더군다나 집으로 낯선 사람들이 들어온다면 어떤 인간관계에서 오는 문제라고 할 수 있겠네요. 가이드 북에는 사람 사이의 위치를 말해주고 있습니다.. (됐고.. 됐고...!) 자.. 리딩 카드로 넘어갈게요.. 

 

과거: 꿈에 영향을 준 과거를 말합니다. 

 

29번 Journey  져~ 니~(;;;) 제가 좋아하는 단어입니다....;; 

여행이나 어떤 여정을 이야기하네요. 모험을 시작한다거나 인생의 다음 단계를 밟으려고 한다고 하네요. 새로운 세상이 열리고 그것이 좋은 쪽이든 나쁜 쪽이든 어떤 경험의 시작이라고 하네요. 모험에 대비해야 한다고 나와 있네요. 

이 카드가 과거로 나왔다는 건 제가 그런 이상한 꿈을 꾼 의미가 제가 어떤 새로운 일을 해야 하는 압박에서 나온 꿈이라고 보일 수도 있겠군요.. (오... 맞는 듯...!!)

 

현재(선물): 지금 해야 하는 행동을 말합니다. 

 

48번 Manifest (어떤 감정이나 행동을) 나타내다 라는 카드네요. 

당신의 꿈, 소망, 목표가 나타나기에 적절한 시기가 왔다. 힘들었던 지난 일에 대한 보상을 이제 받을 때이다. 

당신이 생각한 모든 일들이 현실을 만들어 낸다. 부정적인 생각은 부정을 긍정적인 생각은 긍정을 끌어들인다. 

라는 가이드의 말입니다. 

이 카드가 현재로 나왔으니.. 뭔가 긍정적인 생각을 하면서 제 꿈과 목표가 이루어 지길 바래야 한다는.. 말인가요??

뭔가 그래도 제 꿈이 현실로 나타날 것 같다고 하는 느낌이라 뭔가 엄청난 긍정 같다는 느낌이네요. 

 

미래: 조언의 카드입니다. 

 

25번 Focus 집중 

모든 성공은 집중을 하는데 달려있다. 복잡한 일상을 정리하고 집중할 때입니다. 주의를 산만하게 하지 마세요. 결심하고 더 이상 당신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 것을 없애주세요. 그 느낌에 집중하고 그 느낌을 믿으세요.라고 이야기하네요. 

이 카드가 미래 혹은 조언의 카드라고 한다면.. 뭔가 제 주변에 저를 정신없게 하는 것들을 버리고 하나에 집중하라는 이야기인 듯하네요.. 

 

 

- 꿈해몽의 카드인데... 흠.. 이 꿈의 의미가 무엇이었을까...? 를 정리해본다면.. 

어떤 일이나 당신의 내면의 다음 단계를 밟아 갈 시점입니다. 그래서 꿈에 낯선 여자들이 나온 것이지요. 

지금 당신이 원하는 목표나 꿈이 현실로 이뤄지려는 순간입니다.  부정적인 생각들을 밀어내고 당신의 복잡한 일상에서 쓸모없는 것들을 버리고 당신의 꿈 하나에 집중하세요. 

당신이 오늘 꾼 꿈은 당신이 당신의 꿈에 보다 가깝게 가기 위해선 주변을 정리하고 당신이 원하는 것에 집중해야 할 때라는  것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쓸데없는 생각을 하는 시간을 줄이세요.....;;;;

 

 

 

 

이 정도로 정리해 볼게요. =ㅅ= 맞는 해석인가 모르겠네요.. 시간이 지나면 알게 되겠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