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루 명상_오쇼젠 타로

[오늘의카드] 오쇼젠 8. COURAGE 용기

타로빈 2020. 8. 5. 00:18
728x90
반응형

오쇼젠 용기

 

오늘의 오쇼젠 카드는 용기 입니다.!!! 

 

오쇼젠의 8번카드네요.. 웨이트 카드는 8번 힘의 카드죠.. 토트카드에서는 8번카드는 조정, 적응의 카드입니다. 

 

 

계속 계속 앞으로도 많은 용기가 필요할지 모르겠습니다. 

대표 키워드로는 고난을 이겨내고, 끈기, 씨앗, 근본, 용기가 있겠네요. 

웨이트카드의 8번 힘과도 얼추 비슷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키워드들이 조금씩 달라도 이상하게도 중심을 잡고 힘을 내야 한다는 의미는 비슷한 느낌이에요. 

 

포스팅을 너무 빡세게 해서 그런가.. 영어실력이 딸려서 그런가.. 영어공부를 다시해야 하나...? 하는 생각이 들고 있어요.. 타로가 처음엔 재미로 시작했는데.. 뭔가 점점 빡세게 공부하고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회사도 다녀야 하고.. 취미로 블로그도 하다 보니.. 몇일 지나지 않았는데 뭔가 점점 .. 힘에 겨운 느낌이에요 .. 아마도 오늘 지친 저에게 주는 메시지 인거 같네요.. ㅠ(또르륵. ㅠ)

 

살아가는데 많은 용기와 끈기가 필요한 시기일 수도 있겠네요. 

 

 

오쇼젠 8번 용기의 카드는

앞으로 어떤일이 닥쳐 올지 모르는 상황입니다. 바위틈을 비집고 나오는  꽃처럼 내가 꽃이 될지 ㅣ무엇이 될지는 모르것입니다.  힘든 과정이 지나가고 있음을 암시 하는 거 같습니다. 

아직 결과가 나오지 않았지만 좋은 결과를 기대해 보는것도 괜찮을 거 같네요. 

 

더 많은 타로이야기를 듣고 싶으시다면 아래 유튜브 링크로 놀러오세요!

 

타로빈 살롱

타로빈 살롱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타로, 점성학, 수비학, 명상, 주파수, 오컬트 나는 세상의 모든 마법을 좋아해🤟🏻

www.youtube.com

 

본인의 홈페이지 불펌 금지!! 수업용 자료등은 알아서 매너있게 해주세요.
www.tarotbin.com 으로 접속하시면 직접 접속이 가능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