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루 명상_오쇼젠 타로

[오늘의 타로카드] 오쇼젠 불6 _ Success 완성

타로빈 2020. 8. 4. 00:20
728x90
반응형

오쇼젠 카드

 

12시가 다 되어 가는 지금 이 순간... 오늘의 카드를 뽑아 봤습니다.. 

오늘의 명상 카드는"완성"이네요

 

대표 키워드로는 

 

성공, 발전, 풍요, 축하, 명예, 정상, 축하 등이 있습니다. 

 

말 그대로 성공에 관한 카드입니다. 뭔가를 완성했다는 뿌듯함이 느껴지는 카드라고 할까요?

불 6의 카드는 웨이트 카드의 완즈 6과 같습니다. 완즈의 키워드에도 승리, 소식 등의 기쁜 키워들이 많은 카드죠. 

오늘은 아마도 저는 블로그를 폭풍업데이트를 하면서.. 다시 한번 타로 공부를 열심히 했습니다... 

사실 본업이 따로 있는 저로써는 순수하게 취미 생활일 뿐인데 이렇게 열심히 블로그를 하고 있지요..;; 

뭘 하면 길게는 아니더라도 일시적으로 열심히 하게 되는 제 성격의 특성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하나하나 블로그를 올리다 보니까.. 사실 제가 배우게 되는 게 더 많은 거 같아서.. 앞으로 토트 카드 외에 웨이트 카드와 각종 오라클 덱까지 하나하나 번역 작업을 해 볼까 해요. 물론 빠른 시간 안에 올라가지는 않겠지만.. 뭔가 이 블로그가 하나하나 덱의 해석들로 만들어진다면 뭔가 성취감이 넘쳐흐를 거 같은.. 저 혼자만의 생각이었습니다. 

 

오늘의 카드를 보면서 저렇게 기뻐하는 일러스트를 보고 있으니.. 뭔가 제가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나 만들게 되나??? 하는 혼자만의 착각에 빠지게 되네요. 또 많은 사람들과 소통을 하다보니 서로 아는 지식을 나누고 그러다 보니 제가 스스로 더욱 공부를 더 해야겠구나.. 하고 자각하는 시간도 있었습니다. 

누군가에게 내가 아는 지식을 전달 할려면 보다 전문적으로 잘 알아야겠구나... 왜 그래서 옛날에 학창 시절에 공부를 잘하려고 한다면 누군가를 가르치라고.. 했던... (저만 아는 이야기인가요?) 

누군가가 보는 곳에 글을 쓸려고 하니까 더욱더 확실하게 공부해서 올려야 겠구나 ... 내가 잘못 정보를 전달하면 안 되겠구나... 하는 많은 생각을 해봅니다. 

 

-그림을 보고 있으니까.. 지구를 돌고 있는 호랑이를 타고 있네요.. 왜 지구를 돌고 있을까요... 

세상 전부를 발 아래 두고 있는 걸까요? 주인공은 심지어 걷지도 않고 호랑이를 등에 타고 있습니다. 

온 세상을 다 가진 기분을 나타내고 있는 모습일까요..?  뭔가 그래도 오늘의 기쁨을 만끽하라는 소리 같아서 오늘은 기분 좋게 잠들 거 같네요~  세상을 다 가진 기분으로 오늘은 명상을 해야겠습니다. 

 

 

- 아! 이것은 또 추가적인 잡담입니다... 최근에 관심이 생긴 톨스토이의  "안나 카레니나"가 영화로 많이 만들어졌었는데 2012년도에 만들어진 키이라 나이틀리 주연의 "안나 카레니나" 영화 추천드립니다. 

워낙 유명한 톨스토이의 작품이기도 하지만 (3대 불륜 소설 "마담보라리" "위험한 관계"와 함께.. ) 조 라이트 감독에...

 무엇보다 이 영화의 포인트는.. 저 미남 청년장교 입니다. 여러분.. ㅠㅠ

마블 영화를 보신 분들이라면 "퀵실버" 기억하시나요? 그 퀵실버가 이렇게 꽃미남인 줄 미처 몰랐답니다. ㅠㅠ (못 알아봐서 미안해 ㅠ)  사랑합니다.. 애런 존슨... ㅠㅠ  여러분들도.. 꼭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아! 또 "안나 카레니나"는 첫 문장도 유명합니다. 저도 찾아봤는데..

 

" 행복한 가정은 비슷한 모습을 하고 있지만, 불행한 가정은 제 각기 사정으로 다른 모습을 하고 있다." 

 

 

이상.. 오늘의 개소리 였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