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 엔젤 해석 Romance Angels

[로맨스엔젤] Keep an open mind 열린 마음을 유지하세요

타로빈 2020. 8. 2. 23:21
728x90
반응형

[로맨스해석] Keep an open mind 열린 마음을 유지하세요

 

 

 

Your soul mate may differ from your usual type and expectations.

당신의 소울메이트는 당신이 평소에 기대했던 타입과 다를 수 있습니다.

 

 

"로맨스엔젤" 이 카드를 보내여 이유는 당신이 기대했던 것과는 다른 형태로 당신의 소울메이트가 나타날 가능성을 열어두라고 말해주기 위해서 입니다위해서입니다.

 

이것은 특히 당신이 어떤 특정한 "타입" 과 사귀는 경향이 있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소울메이트를 발견하는 것을 돕기 위해 카드를 뽑았습니다.

 

 

카드는 당신이 이미 소울메이트를 만났지만 그나 그녀의 연애가능성을 간과했다는 소리 있습니다.

비록 초반에는 매력이 없더라도, 시간을 내서 여러분이 만나는 다양한 사람들을 알아가도록 하세요.

 

적어도, 당신은 당신 자신에 대해 많이 배울 것이고 새로운 친구를 사귈 있을 것입니다.

 

 

 

- 이번 카드는 당신이 너무 정해놓은 이상형에만 사로잡혀 다른 사람의 가능성을 배제시키고 있다는 이야기인 거 같네요.. 사실 이런 비슷한 경험들은 해보셨을 거 같아요. 

저 역시도 만나는 사람들이 비슷비슷한 경향이 있죠.. 조금이라도 제 마음에 안 들면 그다음의 만남은 전혀 하질 않았아요. 하지만 그렇게 우리가 배제시킨 많은 사람들 중에 진짜 우리의 소울메이트가 있을 수도 있다는 이야기죠... 이미 지나가버린 인연들은 그렇다 치고 앞으로 만나는 사람들은 내 이상형과 가깝지 않더라도 그 가능성을 열어두고 만남을 이어가라는 이야기인 거 같네요.. 이런 식으로 놓친 인연이 얼마나 많을까요? 

 

 

https://tarotbin.tistory.com/

www.tarotbin.com  도메인은 당분간 연결하지 않습니다. 꼭~ 타로빈 티스토리 주소를 저장해주세요. 그럼 우리 모두 즐거운 타로 생활~

 

살다보면 마법같은 순간이 온다

타로, 오라클, 점성학, 사주, 별자리 나는 세상의 모든 마법을 좋아해! 🥰 문의📧 ; tarotbin@gmail.com

tarotbin.tistory.com

 

타로빈 살롱

타로빈 살롱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타로, 점성학, 수비학, 명상, 주파수, 오컬트 나는 세상의 모든 마법을 좋아해🤟🏻

www.youtub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