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 카드 소개/타로 &오라클 카드

[타로 카드] Earthly delights tarot 세속적인 쾌락 타로 - 성인덱

타로빈 2021. 7. 13. 15:48
728x90
반응형

[타로 카드] Earthly delights tarot  세속적인 쾌락의 타로 

세속적인 기쁨의 타로 

오늘 포스팅은 'Earthly delights tarot 세속적인 쾌락 타로' 성인덱 입니다. 성인 타로덱 하면 '데카메론' 이나 '마니라', '섹슈얼 매직' 타로 카드 등이 있는데요. 이것도 비슷한 덱일거 같아서 구매했어요. 저는 3개중에 데카메론만 공부해 둔 상태이지만.. 뭔가 끌리는 일러스트라고 해야 할까요??? 

사이즈는 위에 언급한 다른 타로덱들과 같은 사이즈 입니다. 박스는 종이 박스로 구성되어 있고, 안에는 이렇게 얇은 가이드북과 함께 있습니다. '에이스 오브 완즈'의 일러스트가 딱... 그 모양이죠?

https://darksynevyr.com/products/earthly-delight-tarot

 

Earthly Delight Tarot Deck 78 Cards

DECK ON STOCK! Swiss Quality 320gsm Linen Card stock.Format: 120 x 65 mm.Guidebook: English, Russian, Chinese.Year: 1st edition 2020.PaymentIf you do not want or cannot pay using PayPal, select Other payment, and then follow this link - https://checkout.se

darksynevyr.com

국내 사이트에서도 판매되었지만 지금은 품절이 뜬 상태이고 Esty나 요기 사이트에서도 구매는 가능한 거 같습니다. 저는 'Esty'에서 구매했어요. 배송료가 무료여서 35달러로 구매했던거 같습니다. 

사실 저는 성인덱이라고 해서 뭔가 '데카메론'처럼 특별한 의미나 상징, 해석이 함께 있을 줄 알고 구매했던거 였는데 내용을 보면 우리가 보통 공부하는 웨이트 카드 별로 다를게 없어보입니다. 그냥 일러스트가 성적인 부분을 묘사하고 있어서 그렇게 보인거 같아요. 카드 이미지 리딩을 하시면 좀 다르게 해석 될 수 있겠지만.. 저는 그냥 다른 웨이트 기반 카드들과 다를게 없어보인다랄까... 

그리도 일러스트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스타일이어서 맘에 들긴 합니다. 무언가 더 많은 해설이 요구될 듯 보이긴 하네요. 이런 강렬한 일러스트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품절되기 전에 하나 구입하셔도 괜찮을 듯 싶지만, 성인덱이라고 해서 특별한 그런... 섹스 등...의 내용을 기대하셨다면 그닥 추천해드리고 싶지는 않아요. 

또한 모서리 부분 마감이 이렇게 되어 있다는 부분도 참고하세요. 종이의 질은 보통 US.games에서 나오는 카드들과 다른 부분은 없습니다. 비슷한 재질의 퀄리티입니다. 다만 절단면이 저리되어 있다는 부분은 아쉽네요. 

카드는 역시나 쫙~ 잘 펴지는 재질이고, 뒷면은 이렇게 4명의 여성 나체 모습으로 마무리 되어 있습니다. 손님이나 친구들에게 뭔가 특별한 일러스트의 카드를 보여주면서 타로를 봐주고 싶다.... 면!!! 구매를 눌러주세요. 하지만 저처럼 뭔가 성인덱만의 특별한 의미가 숨겨있을꺼야.... 라고 생각하신다면 다시 한번 구매를 고려해보세요. 

그럼 오늘도 우리 모두 즐거운 타로생활!!! 포스팅의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 

홈페이지는 www.tarotbin.com 타로빈닷컴으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타로 카드의 정보를 공유하고 있으며 문의는 tarobin@gmail.com 으로 주시면 됩니다. 개인상담은 받고 있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내용이 마음에 드셨다면 하트를 눌러주세요.

 

 

타로빈 살롱

타로빈 살롱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타로, 점성학, 수비학, 명상, 주파수, 오컬트 나는 세상의 모든 마법을 좋아해🤟🏻

www.youtub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