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 카드 소개/타로 &오라클 카드

[타로 카드] The Meraki tarot 메라키 타로

타로빈 2021. 6. 20. 21:53
728x90
반응형

[타로 카드] The Meraki tarot 메라키 타로 

메라키 타로 

오늘 타로 카드 리뷰는 'The meraki tarot' 메라키 타로 덱입니다. 저는 예약 구매를 한 제품이긴 한데 지금은 품절로 나오긴 하네요. 약 6만원 정도를 주고 구입했고, 이제야 받아서 리뷰를 올려봅니다. 이렇게 매트한 블랙의 박스와 가이드북이 따로 분리되어 있는 카드입니다. 보관하기는 나빠보이긴 하네요. 

메라키 타로는 자연과 동물, 마법에 영감을 받아 일러스트를 제작한 덱이라고 합니다. 78장에 타로 카드와 하나의 메라키 추가 가트를 가지고 있고 5장의 정보 카드가 함께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카드들 역시 모두 매트한 소재의 느낌이네요. 

가이드 북은 이렇게 한 장의 이미지와 사진을 한페이지에 자세히 적어 놨구요. 역시나 가이드 북 역시 메라키 카드와 마찬가지로 매트한 소재의 종이를 이용했어요. 그런 부분은 참 마음에 들기는 하는데 아무래도 미끌거리는 것이 없다 보니 셔플은 잘 되지 않는다는 점이 있습니다. ㅠ

잘 펼쳐지지 않는 모습 보이시죠? , 이렇게 추가 카드들이 구성으로 함께 있고요. 뒷면이 정말 너무 예쁘게 나왔답니다. 

메라키 카드의 이 뒷면 보이시나요?? 정말 앞면의 일러스트들도 하나같이 제 취향이었지만 뒷면이 정말 이쁘고 깔끔하게 나왔어요. 뒷면 보면 정말 카드에 정성을 들였구나... 싶을 정도의 그림이에요. 카드의 독특한 소재와도 정말 잘 어울리는 느낌의 일러에요. 

추가 카드 메라키 와 다른 카드들의 그림들 몇 장 올려봅니다. 자세한 그림이 더 보고 싶으시면 메라키의 홈페이지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카드 질감은 무광의 카드들과 다르게 약간 고무(?) 같은 느낌이 들정도의 질감이라 독특하긴 했지만.. 잘 쓰게 될지는 조금더 써봐야 될 거 같습니다. 혹시나 구매를 망설이고 계신 분들이 있을 거 같아서 타로 카드 목록에 올려봅니다. 그럼 우리 모두 즐거운 타로 생활~!! 

 

 

 

타로빈 살롱

타로빈 살롱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타로, 점성학, 수비학, 명상, 주파수, 오컬트 나는 세상의 모든 마법을 좋아해🤟🏻

www.youtub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