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 카드 소개/타로 &오라클 카드

[타로 카드] Tarot of Magical Correspondences 마법의 서신 리미티드 타로 카드

타로빈 2021. 6. 7. 14:19
728x90
반응형

[타로 카드] Tarot of Magical Correspondences 마법의 서신 리미티드 타로 카드

마법의 서신 타로 

어떻게 이렇게 신비로운 타로 카드가 있을 수 있죠? :) ___ 오늘 소개할 타로 카드는 'Magical Correspondences' 마법의 서신 타로 카드입니다. 가격은 국내 배송비까지 포함해서 약 12만 원 정도에 엣시(Etsy)에서 구매할 수 있는 타로 카드입니다. 한정판으로 제작된 타로카드이며, 지금은 아쉽게도 판매하고 있지 않아요. 

8번에 힘카드, 11번 정의 카드로 모던 덱 타로카드입니다. 카발라와 히브리어를 중심으로 이루어진 타로 카드입니다 

리미티드 타로카드인 만큼 당연히 금박으로 테두리가 칠해져 있고 받았을 때의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카드예요. 하지만 한 가지 아쉬웠던 건 사이즈가... 그냥 일반 타로카드들과 비슷한 사이즈라 전 좀 실망했어요. 사실 쉬울프 타로처럼 좀 큰 사이즈겠거니...(당연히) 생각했는데.. 너무나도 일반 사이즈라 좀 아쉽기는 하네요. 그러다 보니 그림이 카드에 꽉 차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딱딱한 하드지 같은 재질이라 다른 카드들에 비해서 좀 두꺼운 편이에요. 그래서 더 마음에 드는 카드입니다. 

저는 7862번인가 보네요... 이제 이 카드는 품절되었어요... 

각 카드마다 해당되는 상징의 동물들, 그리고 상징의 실물, 히브리어등 카드를 설명할 수 있는 상징들이 잘 나타나 있습니다. 또한, 원소와 원석, 별자리, 행성 등 카드 한 장에 표현하고 싶은 모든 것을 표현했다고 해도 부족함이 없네요... :)

하지만 해설서는 제가 생각했던거와는 조금 달랐어요. 이렇게 한 장에 많은 의미들이 그려져 있다 보니까 설명서도 상당히 책처럼 두껍지 않을까 기대했는데... 설명서는 카드와 달리 정말 심플합니다. 

일반 오라클 카드의 설명서와도 비슷할 정도로 한 장에 정말 간단히 각 상징들에 대한 설명과 의미 정도만이 나와 있어서 공부를 하고 싶다면 본인 스스로 좀 더 열심히 알아봐야 할 거 같았어요. 

 

그래도 카드는 잘 펼쳐지고 저는 너무 갠취라.. 마음에 쏙 드는 카드였어요. 저는 직구보다 인터타로 사이트가 더 저렴하길래 인터타로에서 구매했지만 지금은 인터타로도 품절로 처리가 되어있네요. 카드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 더 달아주시길 바랍니다. 

 

타로빈 살롱

타로빈 살롱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타로, 점성학, 수비학, 명상, 주파수, 오컬트 나는 세상의 모든 마법을 좋아해🤟🏻

www.youtub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