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로 보는 타로

타로카드로 보는 오늘의 운세 (4월 3일) - 프라이드 타로

타로빈 2021. 4. 3. 00:03
728x90
반응형

타로카드로 보는 오늘의 운세 (4월 3일) - 프라이드 타로

 

 

타로 오늘의 운세 

 

 

타로카드로 보는 오늘의 운세 4월 3일 자입니다. 벌써 21년의 4월이 되었습니다. 시간이 참 빠르게 느껴지네요. 4월 3일 토요일!! 즐거운 토요일을 생각하시면서 집중! 하시고 아래 6개의 타로카드 중 하나를 선택해주세요. 

 

 

 

타로 카드를 뽑으실 때는 그날을 생각하시면서 집중해주시는 것이 정확하게 나옵니다. 임의로 제가 6장의 카드를 뽑아 두었으니 마음에 드시는 번호를 선택해주세요. 

 

 

 

 

 

번호를 선택하셨다면 지금부터 리딩에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1번 카드는 "페이지 오브 펜타클" 의 역방향입니다. 

 

 

페이지 펜타클의 역방향은 우선 새로운 것들을 학습하거나 탐구하려는 욕망이 보이는 하루가 되겠네요. 아직은 현실적으로 이루기 어려운 일이 될 지라도 잠재력을 발현해 성장시킬 수 있는 날이 됩니다. 그러나 역방향으로 나온 상태라 무조건 자신의 능력을 자각하지 않고 도전하기에는 오늘은 시기상 빠를 수 있겠네요. 그래도 꾸준한 노력을 오늘 하신다면 조만간 실체화되는 가치를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 여러분의 도전과 노력이 헛되지는 않겠네요. 오늘의 노력이란 실질적인 노동, 시간, 자재, 자본 등 무엇이든 될 수 있습니다. 오늘 당장 원하는 걸 가질 수 있는 운세는 아니나 오늘의 노력으로 조만간 얻으실 수 있는 카드입니다. 파이팅!

 

 

 

 

 

2번을 선택하신 분들의 카드는 "나이트 소드" 역방향입니다 

 

2번을 선택하신 분들의 오늘 운세는 조금은 극단적일 수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오늘 하루는 본인의 성격을 조금 죽이셔야 할 듯 보이는데요. 남의 말을 듣지 않거나 본인의 자만심에 빠져 일을 밀고 나가려는 추진력으로 다른 이들의 미움을 사실 수도 있겠네요. 그러나 긍정적인 부분은 이 추진력으로 여러분이 하시는 일, 혹은 연애 등에서 밀어붙이는 힘이 있을 듯 보입니다. 이런 카드가 여러분의 오늘 일에서 발현된다면 아주 좋겠죠? 이 추진력으로 새로운 일 또는 사랑을 시작하실 수도 있어요. 하지만 본인의 자만심으로 너무 무작정은 안됩니다. 그런 것만 조심하신다면 오늘은 아주 역동적인 하루를 보내실 수 있겠어요!!

 

 

 

 

 

 

 

3번을 선택하신 분들의 카드는 "5 Wands" 입니다 

 

5 완드 카드는 대표적인 키워드는 싸움과 경쟁입니다. 하지만 크게 걱정은 하지 마세요. 이것은 큰 싸움이 아닙니다. 오늘은 다른 사람들과 약간의 의견 충돌이 있을 수도 있는 날이네요. 남성적인 성향이 강해 보이는 하루입니다. 그만큼 의견 충돌에서 본인의 의사를 굽히진 않으시겠네요. 본인의 강인함을 믿으셔야 할 날입니다. 이 싸움에서 승리하실 가능성이 많아 보이니까요. 연애적으로 본다면 경쟁자를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연인에게 새로운 경쟁자의 등장이라던가 아니면 대쉬하고 싶은 이성에게 덤비는 경쟁자들이 많을 수 있겠네요. 혹은 오늘 여러분에게 관심을 가지는 이성이 하나가 아닌 여럿이 될 수도 있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4번을 선택하신 분들의 카드는 "에이스 소드"입니다. 

 

에이스 카드는 언제나 그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카드입니다. 오늘 여러분은 새로운 시작의 가능성을 열어두셔야 합니다. 여러분의 이성, 능력, 권력에 대한 여러분의 욕구가 샘솟는 날이 될 수도 있겠네요. 깊은 내면에서 오는 자신감으로 오늘은 여러분들이 어떤 결정을 내려야 하는 순간이 올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드는 카드네요. 연애운으로 본다면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었다면 오늘은 치밀한 계획을 가지고 도전해보는 날이 될 듯도 싶습니다. 결과는 어차피 나게 돼있지만 저는 성취를 하게 된다라고 리딩을 해드리고 싶네요. 무한 긍정의 카드는 아니지만 그래도 결과는 나는 날이니까요. 일적으로도 여러분이 하고 싶었던 일을 확고하게 밀고 나가는 날이 되겠네요. 힘내시길 바랍니다!

 

 

 

 

 

5번을 선택하신 분들의 카드는 "10 wands"입니다. 

 

10완즈 카드는 그림에서 보이든 힘들일이 최절정에 다 달았음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수비학에서 숫자 10은 완전히 끝나는 것과 시작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힘들었던 일들은 딱 오늘까지라고 말해주고 있어요. 하지만 오늘까지는 조금 여러분이 힘들었던 과정을 더 겪어야 할 듯 보이네요. 연애면에서도 여러분은 연애나 결혼에 대한 압박 혹은 파트너에 대한 과도한 책임감이 여러분을 힘들게 할지도 모르겠네요. 오늘은 여러 가지 면에서 압박감에서 벗어날 수 없는 하루이지만, 아까 이야기한 듯 이 상황은 끝으로 향해 달려왔어요. 오늘이 지나고 나면 괜찮아지실 거예요. 오늘이 괴로움의 끝이니까요.

 

 

 

 

 

6번을 선택하신 분들의 카드는 "7 cups" 역방향입니다. 

 

7컵의 카드는 기본적으로 비현실적인, 허상 등을 나타내지만 이번에는 역방향으로 나왔습니다. 역방향의 7컵을 뽑으신 오늘, 여러분은 환상에서 벗어나는 날이 되시겠네요. 지금까지 여러분이 기대해 왔던 비현실적이고 위기의 시간에서 오늘은 자각하고 벗어나는 날이 되실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유혹이나 환상에서 헷갈려하셨다면 오늘은 그것을 현명하게 판단하는 날이 되실 수 있습니다. 그런 꿈에서 벗어나 현실적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날이 되실 수 있습니다. 나 자신을 솔직하게 들여다보는 날이 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어떤 선택을 하시든 꿈과 환상에 사로잡힌 선택보다는 현실적으로 냉정한 판단을 하실 수 있겠네요. 오늘 누군가 여러분을 속이려고 한다면 최소한 오늘은 그 사람에게 당하지 않으실 수 있어요!! 파이팅!!

 

 

 

오늘은 "프라이드 타로카드"로 운세를 봐드렸습니다. 매일매일 새로운 운세가 업데이트되니 구독과 하트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