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로 보는 타로

[오늘의 운세] 쓰리카드로 보는 타로 오늘의 운세 총운,과정, 결과

타로빈 2020. 12. 15. 23:10
728x90
반응형

[오늘의 타로운세] 쓰리 카드로 보는 무료 타로 운세 [오늘의 운세] 쓰리 카드로 보는 타로 오늘의 운세 총운, 과정, 결과 

 

 

 

무료 타로 카드 

 

 

 

오늘은 타로카드 3장으로 오늘의 운세를 보도록 할게요~ 오늘이나 내일을 생각하시면서 아래 번호 중에 하나를 뽑아주세요.  카드 위에 차크라의 돌을 보시면서 번호를 선택하셔도 좋습니다.  카드를 고르실 때는 항상 집중이 중요합니다. 오늘 혹은 내일을 생각하시면서 집중하시고 하나의 번호를 뽑아주세요. 

 

 

 

무료타로 카드 보기 

 

자~ 맘에 드는 카드번호를 선택하셨나요? 그렇다면 1번부터 5번까지 해석 순서대로 해드립니다. 선택하신 번호로 가셔서 오늘의 운세를 보시면 됩니다. ^^ 

 

 

 

1번 카드를 선택하신 분들의 오늘의 운세입니다.

 

총운 : Page Swords

목적의식은 조금 더 뚜렷해지는 날입니다. 그리고 그 목적이나 목표에 맞게 행동도 빠르게 나아갈 수 있은 날이긴 하네요. 하지만 조금 더 신중해야 할 필요성은 보이는 날입니다. 당신은 아직 어설플지 몰라요 아무 자만하지 말고 신중히 가려던 길을 가세요.


과정 : 9cups 역방향
역방향으로 나온 9cups 는 오늘 여러분이 어떤 일이든 겪게 되는 과정 중에 본인의 욕심만을 채우려고 한다거나 자만하고 허영에 차 일을 진행시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총운인 카드와 함께 본다만 더더욱 어떤 일을 함에 있어 본인을 너무 믿고 진행해서는 안될 거 같은 날이네요.


결과 : 3 cups 역방향
3cups은 대체적으로 유희, 축제와 같은 키워드를 담고 있습니다. 하지만 역방향으로 나온다면 즐거움이 좀 과한 것으로 보이네요. 결과 자리에 나왔으니 오늘 마무리는 즐겁게 하겠지만 그 즐거움이 이룩한 일보다 좀 과하게 즐기는 모습이네요.


 

2번 카드를 선택하신 분들의 오늘의 운세입니다. 

 

총운 : 9 pentacles 역방향 

펜타클 9의 카드가 총운카드로 역방향으로 나왔네요, 2번분들은 오늘 조금은 절약하는 습관을 가져야겠습니다. 혹시 오늘 친구와 쇼핑을 약속했다면 오늘은 조금 참으셔야 할 듯싶어요. 역방향으로 나온 카드는 여러분에게 부족과 결핍, 궁핍, 어려움을 경험하게 할지도 모르니까요. 혹은 인간관계에서 오는 궁핍이나 무거운 마음일 수 있겠네요. 

 

과정 :  4 Pentacles 역방향 

역방향으로 향한 이 카드는 오늘 하루 욕심을 많이 부리는 과정에서 여러분이 손실을 입을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혹은 여러분이 어떤 일이나 인간관계에 있어서 본인이 조금 손해를 보는 쪽이라도 그쪽으로 결정을 내리게 되는 순간을 의미할 수 있겠네요. 과정에서 나온 걸 보면 여러분의 하루 중 선택에 있어서 손해를 보는 선택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결과 : 6. 정의 카드 역방향 

역방향으로 나온 정의 카드로 보아선 어떤 일이 결과가 너무 한쪽으로 치우지치 않을까 걱정이 되는 날이네요. 앞서 나온 두 카드들과 함께 해석을 해보자면 어떤 선택의 순간에 여러분의 욕심을 내어서 선택한 방향이 결과적으로 여러분에게 불이익을 가져다 줄 수도 있는 하루가 되겠군요. 오늘은 욕심을 조금 버린 선택과 남에게 베푸는 모습을 보여줘야 할지 몰라요. 

 

 

3번 카드를 선택하신 분들의 오늘 운세입니다. 

 

총운 : 14. 절제 카드 정방향 

절제의 카드가 총운으로 나온 걸 봐서는 오늘은 전반적으로 조용하고 무난하게 넘어가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큰 선택이나 어떤 큰 사건, 사고도 없이 여러분은 내면의 평화를 유지하며 잔잔한 하루가 되겠어요. 지금까지 속 시끄러운 일이 있었다면 오늘은 회복을 하는 날이 될 수도 있습니다. 평화롭고 고요하게 명상을 하며 회복해보는 건 어떨까요?

 

과정: 8 Pentacles 

8 펜타클이 과정으로 나왔다면 여러분은 꾸준하고 묵묵히 하던 일을 계속 진행할 가능성이 많아 보이네요. 특히 오늘의 총운이 받쳐주고 있는 모습을 보니 여러분이 하고자 했던 일들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모습이네요. 그 결과가 나쁠 거 같지 않아 보이네요. 만약 3번을 뽑으신 분들이 이별을 겪으신 분들이라면 오늘부터는 잔잔하게 치유되어가는 모습이네요. 일에 집중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결과 : Ace Pentacles

에이스 펜타클이 결과로 나왔다는 것은 앞서 과정에서 진행해오던 일이 여러분에게 금전적인 손해나 손실을 줄 수도 있겠네요. 예를 들자면 주식투자를 잔잔하게 하고 있었지만 결과적으로는 큰 수익을 얻지 못했다..라고 할까요? 혹은 예상치 못한 지출이 있을 수도 있겠습니다. 정말 원하지 않았던 지출 말이죠. 

 

 

 

 

4번 카드를 선택하신 분들의 오늘 운세입니다. 

 

총운 :  3 Pentacles 

총운으로 뽑은 카드는 3 펜타클로 여러분이 오늘 외롭지 않은 하루를 보내실 수 있겠네요. 친구나 동료들과 어떤 협업을 하고 계셨던 거라면 오늘은 완성에 가까운 날이 될 수 있겠어요. 만약 짝사랑을 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자연스러운 만남도 기대해 볼만 하네요. 펜타클 3은 금전적으로도 수입이 들어오는 날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과정 : 6. 연인 카드 역방향 

이 아름다운 카드가 역방향으로 나왔네요. 하지만 연인 카드가 역방향으로 나온다고 너무 슬퍼하지 마세요. 여러분이 겪어 나가는 과정 중에 하나 일 뿐이니까요. 만약 누군가와 연애가 진행 중이라면 아마도 상대방이 주는 사랑보다 여러분이 더 많이 사랑을 받고 있다고 착각하고 있을지 모른다. 그러니 그런 오버스러움은 오늘 하루 조심하도록! 

 

결과 : 10. 운명의 수레바퀴 역방향 

오늘은 어떤 사건의 결과도 좀 좋아 보이지 않습니다. 총운으로 나왔던 3 펜타클의 카드가 무색하게 운명의 수레바퀴가 역방향으로 돌고 말았네요. 어떤 일을 시도할 준비를 하고 계신다면 그날이 오늘은 아닌 거 같습니다. 특히 사랑 고백 같은 거 말이에요.  그다지 행운이 따르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상황은 좋지 않지만 그래도 완전 최악의 날은 아니니 최대한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져야 할거 같아요. 

 

 

 

5번 카드를 선택하신 분들의 오늘 운세입니다 

 

총운 : 15. 악마 카드 

악마 카드는 어떤 상황에서도 항상 스스로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이야기합니다.  자신을 억누르고 있는 어떤 한계로부터도 스스로를 해방시킬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도 중요하며, 언제든지 그런 방식으로 일을 하도록 선택해야만 합니다. 여러분은 이제 여러분의 삶을 통제할 수 없다고 느낄지도 모릅니다. 그것을 알고 있지만 스스로 빠져나오고 싶지 않은 거 일 수도 있겠네요. 하지만 여러분은 알고 있어요. 그 구속, 속박, 통제에서 여러분 스스로 나올 수 있다는 것을.. 

 

과정 : 5. 교황 카드

오늘은 여러분이 무언가를 배우고 있다면 그 깊이가 더욱더  깊어질 수 있겠습니다. 어떤 일을 진행하는 과정 중에 여러분의 신앙심이 필요할 수도 있겠네요. 이 카드가 과정으로 나왔다는 것은 여러분이 진행하고 있는 길은 올바른 쪽이며 다른 쪽으로 일을 틀어버리지 말라는 이야기가 될 수도 있을 거 같네요. 

 

결과 : 7 wands

 결과로 나온 카드는 여러분들이 노력을 열심히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것은 자의로 이렇게 된 상황이든 타의에 의해 이렇게 된 상황이던 여러분은 이것을 필사적으로 막고 있는 모습으로 보이네요. 오늘 어떤 사건이 주어진다면 여러분이 조금 힘겨워하실 수도 있겠습니다. 

하지만 노력의 결실은 맺어질 것이니 너무 힘들어 하지세요. 완성이 되어가는 과정일 뿐입니다. 

 

 제 블로그는  tarotbin.com으로 직접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재미있는 포스팅 많이 하도록 할게요.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 주심 감사하겠습니다. ^^ 그럼~ 오늘도 즐거운 타로 생활~!

유튜브는 아래 링크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www.youtube.com/channel/UCDPSUUM9Z1HlQADhj-hBWog?view_as=subscriber

 

타로빈

은밀한 취미생활 타로, 점성학, 수비학, 명상, 주파수, 오컬트

www.youtub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