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로 보는 타로

오늘의 타로 운세 (4월 5일) - 가이드핸드 타로카드

타로빈 2021. 4. 5. 00:13
728x90
반응형

오늘의 타로 운세 (4월 5일) - 가이드핸드 타로카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이드 핸즈" 타로카드를 이용한 오늘의 타로운세를 보도록 할께요. 4월 5일 벌써 월요일이네요. 월요일 하루를 생각하시면서 타로카드의 번호를 골라주세요. 집중을 잘 하실 수록 카드는 정확하게 나옵니다. 

오늘의 타로 운세 

 

정신을 집중하고, 번호를 하나 선택해주세요. 마음에 드는 숫자를 고르셨나요? 그럼 리딩 들어가겠습니다~!!

 

 

 

 

1번을 선택하신 분들은 "10 소드" 카드를 선택하셨네요. 

10소드를 선택하신 여러분은 오늘 지금까지의 고통과 불행이 끝나고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실 수 있겠네요. 끔찍한 경험을 하고 있었다면 이제 그 관계와 고통은 종료됩니다. 하지만 그 끝이 꼭 좋다고는 말씀드릴 수 없을 거 같아요. 그림에도 나왔듯이 고통스러운 끝을 맞이하고 있어요. 여러분이 지금 느끼고 있는 고통과 불안함은 오늘로서 최고조에 오르게 됩니다. 하지만 오늘이 끝이라는 건 희망적이라고 할 수 있어요.

연애 면에서도 좋지 않은 인연과의 관계는 오늘이 마지막이 되겠네요. 그동안 고생하셨어요. 만약에 새로운 사람을 찾고 있는 분이라면 오늘은 고백하지 마세요. 섣불리 움직였다가 오해가 생길 수 있으니까요. 만약 재회를 기다리고 계신 분들이라면 그 고통도 끝이 나고 있네요. 이 카드가 주는 의미는 고통의 끝뿐만 아니라 새로운 시작을 의미합니다.

 

2번을 선택하신 분들은 "매달린 남자" 의 카드를 고르셨네요. 

이 카드를 뽑으신 여러분은 오늘 어떤 상황에 있더라도 인내심을 발휘해야 하는 순간이 옵니다. 조금은 여러분의 희생이 필요한 하루가 되겠네요. 무언가에 발목이 잡혀있지만 여러분은 잘 견뎌내실 수 있습니다. 이 매달린 남자의 카드는 움직일 수 없지만 모습은 상당히 평화로워 보입니다. 여러분의 오늘도 마찬가지입니다. 열심히 일했다고 했다면 오늘은 좀 쉬어가는 모습이 보입니다. 일을 진행 중이었다면 오늘은 진척이 없을 수도 있겠네요. 하지만 이 쉬어감은 오래가지 않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연애 부분에서도 약간은 여러분의 희생이 요구되는 하루네요. 잘 참아야 하는 하루를 보내시겠어요.

3번을 선택하신 분들은 "4 소드" 타로카드 역방향이네요. 

3번을 선택하신 분들은 휴식기에서 벗어나 새로운 활동이 시작됨을 알리는 카드네요. 한동안 활동이 적었거나 침울하셨다면 오늘은 다시 재기되는 날이에요. 4소드의 역방향은 여러분은 활동 재기를 의미합니다. 아팠던 증세가 호전된다거나 막혔던 금전적인 문제들이 풀린다거나, 솔로분들은 다시 연애를 해야겠다 혹은 썸을 시작하실 수 있는 날이 되겠네요. 애인이 이미 있으신 분들이라면 뜸했던 관계의 회복을 기대해 보셔도 될듯합니다. 오늘부터 여러분은 길었던 휴식에서 깨어나실 듯합니다. 활동적인 하루 보내세요!

 

4번을 선택하신 분들은 "6 컵" 을 고르셨네요. 

4번을 선택하신 분들은 "추억, 회상"에 카드를 고르셨네요. 오늘은 아마도 과거의 추억을 떠올리게 되는 하루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예전의 좋았던 모습을 기억하고 추억하는 일들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이 카드는 기쁜 소식을 전하기도 하는데요. 감정적으로 기쁜 소식이니 재회를 바라시는 분들이라면 연락을 기대해봐도 좋을 날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썸을 타는 분에게서 연락을 받으실 수도 있겠네요.

금전적으로도 좋은 운이 들어오는 카드이니 금전적인 면에서도 좋은 소식을 기대해 볼만하겠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5번 카드를 고르신 분들은 "2 펜타클" 카드입니다. 

이 카드는 두 가지를 가지고 계속 고민하는 카드입니다. 선택 장애에 놓일 일이 있으신가요? 어떤 것을 선택해도 괜찮은 선택이 될 듯 보입니다. 둘 다 여러분에게 해가 되지는 않을 거 같아 보이네요. 하지만 이 고민거리는 여러분을 하루 종일 괴롭힐 수 있어요. 이런저런 고민에 빠져 불안정한 날이 될 수 있습니다.

연애 중이라고 하신다면 다른 이성의 대시를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이것 또한 선택의 부분이 될 수 있습니다. 혹은 주변에 썸을 타고 있는 분이 여러분 말고 다른 이성의 접근이 될 수도 있겠네요. 둘 다 아슬아슬하게 비슷한 조건이므로 하루 종일 고민하는 모습을 보이겠네요. 성숙한 선택이 필요한 하루가 되겠습니다.

 

6번을 고르신 분들은 "데스" 카드의 역방향이네요. 

이 카드는 이름 그대로 죽음의 카드입니다. 뭐 그렇다고 오늘 여러분의 운이 죽었다는 뜻은 아닙니다. 또한 여러분은 이 데스 카드를 역방향으로 뽑으셨네요. 데스 카드가 역방향으로 나온다면 여러분이 가지고 있었던 낡은 관계를 청산해야 합니다. 과거와 연결하고 여러분의 성장을 방해하던 요인을 이제 끊어낼 때가 되었음을 암시합니다.

이 카드에서는 변화와 변혁을 거부하는 여러분의 오늘 모습이 보입니다. 원하지 않는 것을 강요당하기도 하고, 변화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오늘이 될 듯 보입니다. 묵묵히 인내하는 것만이 정답은 아닙니다. 오늘은 이런 변화에 도전하시고 용기를 내봐야 하는 날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고민 속에서 나오지 못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빈티지한 타로카드 "가이드 핸즈 타로카드"로 하루를 점쳐봤습니다. 즐거운 운세 보셨나요?? 운세는 매일 12시에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하트는 로그인을 하지않아도 누르실 수 있습니다. 하트!!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