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로 보는 타로

오늘의 타로 운세(4월 2일) MOOD TAROT로 보는 무료운세

타로빈 2021. 4. 2. 00:00
728x90
반응형

오늘의 타로 운세(4월 2일) MOOD TAROT로 보는 무료운세

 

타로카드로 보는 오늘의 운세 

 

매일매일 업데이트되는 오늘의 운세 4월 2일 자 오늘의 운세입니다. 타로카드 한 장으로 보는 운세는 타로카드를 공부하시는 분들과 타로카드에 대해 배워볼 계획이 있는 분들을 위해서 매일 제공됩니다. 

매일 다양한 카드로 리딩되는 만큼 구독하시고 하트도 부탁드립니다. ^^

 

1번부터 6번까지 6장이 카드 중 4월 2일 하루를 생각하시며 한 가지 카드를 골라주세요. 집중하시고 신중하게 생각하시고 골라주세요. 선택하셨나요? 그럼 하나씩 리딩 해드리겠습니다. 

 

8소드 카드 해석 

 

1번 카드는 '8 Swords" 입니다. 

 

8 소드 카드는 기본적으로 주변에 많은 위협에서 본인 스스로 눈을 가리고 있는 카드입니다. 1번을 선택하셨다면 오늘 여러분 스스로를 옭아매고 있지 않을지 생각해보셔야 할 듯싶습니다. 혼란스러운 상황에서 벗어나기 힘들거나 아무것도 할 수 없는 모습이네요. 속수무책인 모습이긴 하지만 이 카드의 숨은 뜻은 스스로를 그렇게 만들고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너무 잘하려고 애쓴다거나 주변조언을 귀담아듣고 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오늘 여러분을 옭아매는 일들이 어떤 일이 되었든 이 카드는 여러분이 스스로 그것을 풀고 나올 수 있다고 설명하고 있어요. 힘을 내세요. 여러분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대단하다고 이야기해드리고 싶네요. 

 

2번 카드는 '5 Pentacles' 입니다. 

 

5 펜타클의 카드는 결핍과 고달픈 일들을 말해주고 있어요. 기본적으로 펜타클은 금적적인 의미를 담고 있으니 오늘은 금적적으로 좀 힘들어 보이는 모습이네요. 그렇다고 모든 것이 돈을 이야기하지는 않습니다. 궁핍함이라는 것은 어떤 어려움이 여러분을 힘들게 할 수도 있다고 말할 수 있겠네요. 하지만 희망을 버리지 마세요. 주변에 여러분을 도와줄 사람이나 도움을 줄 수 있는 일이 분명히 있다고 카드는 이야기하고 있어요. 하지만 여러분은 그것을 보지 못하거나 자존심 때문에 도움을 청하지 못하고 지나쳐버릴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 하루 힘든 일이 생긴다면 도움을 줄 누군가가 분명히 있을 테니 어려움을 이야기해 보세요. 반드시 여러분을 구원해 줄 사람 혹은 일들이 가까운 곳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어요. 

 

 

7완즈 타로카드 해석

 

3번 카드는 '7 wands' 역방향입니다. 

 

7완즈 카드의 역방향은 오늘 대립하실 일이 있다면 피하시는 게 좋아 보이네요. 노력에 비해 성과를 얻기 힘들어 보이는 하루입니다. ㅜ ㅠ 문제가 일어난다면 오늘은 살짝 피하는 방법을 선택하시면 좋을 듯 보입니다. 하지만 이미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는 상황이라면 오늘은 좀 수동적으로 지혜를 내어보는 게 좋을 듯 보입니다. 당황스러움은 일단 모면하는 걸로 해결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듯싶네요. 오늘 누군가와 경쟁을 하게 된다면 심한 압박감에 시달릴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도 힘내시길 바랍니다. 이 카드 이 상황이 거의 끝나가고 있음을 암시해 주기도 하니까요.

 

 

4번 카드는 '5 wands' 카드입니다. 

 

4번을 고르신 분들은 오늘 여러분과 다른 사람 간의 의견 충돌이 예상되는 하루이네요. 하지만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지 마세요. 이 대립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처럼 심각한 상황은 아닙니다. 그림에서도 푸닥거리를 하는 친구들의 모습이 나옵니다. 심각한 상황은 아니란 이야기입니다. 하지만 의견 충돌은 피할 수 없을 듯싶네요. 간단한 말다툼이라던가 의견이 일치하지 않아 사소한 것들로 인해 가벼운 싸움이 예상됩니다. 혹은 여러분의 발전을 위한 자연스러운 경쟁구도가 만들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여러분에게 결국 득이 되는 싸움이니 너무 신경 쓰지 마세요. 사소한 것들까지 신경 쓰고 살 시간이 없어요~

 

 

 

5번 카드는 '전차 카드' 입니다. 

 

5번을 고르신 분들은 역동적인 카드인 '전차 카드'를 선택하셨네요. 여러분이 노력하던 결과가 나올 시기가 드디어 왔네요. 이 카드의 의미는 성공과 성장, 행동, 활력, 열정, 이동 등의 키워드를 가지고 있는 대표적인 카드입니다. 밀고 나가는 추진력이 보이는 카드죠. 여러분이 노력해왔던 일이 있었다면 아마도 오늘로서 그 성과가 보이기 시작할 것입니다. 연연애를 시작하시는 분들이나 썸을 타고 있다면 오늘은 조금 더 적극적으로 나와도 될 것 같은 날이네요. 앞에 카드들과는 달리 오늘 누군가와 경쟁하거나 싸워야 한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모든 걸 다 던져버릴 수 있을 거 같은 화이팅이 넘치는 하루네요. 

 

 

6번 카드는 '심판,부활' 의 카드입니다. 

 

결정과 결단력이 필요한 시점이 왔습니다. 여러분이 노력해왔던 일이나 연애가 있었다면 드디어 오늘 보상을 받으시는 날이 왔네요. 여러분의 운이 열리는 시점이 왔습니다. 이 카드는 부활의 의미를 담고 있기 때문에 헤어진 연인 혹은 인연이 끊긴 썸이 있었다면 오늘은 그 사람의 연락은 기대해 볼 만하겠습니다. 그림에서 보실 수 있듯이 가브리엘 천사로 인해 남, 여, 아이들이 무덤에 깨어났습니다. 카드의 이미지대로 여러분이 죽었다고 생각했던 일들, 인연들이 오늘은 다시 부활할 가능성도 있겠네요. 금전적으로 막혀있던 부분이 있다면 그것도 조금은 오늘부터 숨통이 트이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4월 2일자 타로카드로 보는 오늘의 운세가 도움이 되셨나요?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이어질 예정이니 이웃 신청과 하트 많이 부탁드립니다. ^^ 타로는 타로일 뿐, 가벼운 마음으로 봐주시길 바랍니다. ^^ 제일 좋은 방법은 직접 카드를 구매하셔서 뽑으면서 하시는 방법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