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 카드 소개/타로 & 관련 서적

[타로 서적] 오라클 벨린 영문 서적을 소개합니다~!

타로빈 2020. 8. 19. 00:02
728x90
반응형

오라클 벨린 서적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책은 오라클 벨린의 서적입니다.. 국내에는 오라클 벨린만 따로 나온 서적을 구할 수가 없어서 알라딘을 이용해서 영문서적을 구매했습니다. 사실 호로스코프 벨린이나 오라클 벨린 둘 다 요즘 구하기 어려운 카드인 거 같은데요.. 저는 예전부터 오라클 벨린을 써와서.. 흠..

 

제가 이 카드 저 카드 사용해 본 결과.. 다른 포스팅에서도 언급했었지만.. 역시나 오라클벨린은 .. Yes or No 가 명확하게 표시되는 카드라고 할 수 있겠네요.. 적중률도 저는 나름 아주 잘 맞았던 거 같아요. 그래서 역시나 사랑하는 덱입니다.

이래 저래 저는 강의도 듣고 했는데 아무래도 해설서가 없다보니.. 책을 따로 구매했네요. 

오늘은 여러분께 구매한 오라클벨린의 영문서적에 대해 포스팅할게요. 

 

이렇게 카드별로 설명과 행성에 관한 설명들이 나와 있어요. 오라클 벨린은 행성에 따라 분류가 되는 거 알고들 계시죠? 영문 서적 역시 행성에 관한 설명부터 시작합니다. 스프레드에 관한 이야기도 잘 나와있고 저는 보기 편하게 스프링 제본을 해 두었답니다. ^^

 

 

 

순차적으로.. 로맨스엔젤 번역을 마쳤으니.. 슬슬.. 웨이트 카드와.. 미스티컬 샤먼 오라클과... 그다음엔 오라클 벨린 까지.. 제가 타로를 배우는 동안 열심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니 블로그 구독 많이 해주시길 바랄께요 ^^

그럼 우리 모두 즐거운 타로 생활~!!! 

 

- 앞으로 http://www.tarotbin.com    타로빈닷컴 

 

으로 접속하시면 바로 블로그를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많이 이용해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