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 카드 소개/타로 & 관련 서적

[타로 서적] 가장 친절한 타로/타로 리딩 북 한스미디어

타로빈 2021. 5. 5. 21:25
728x90
반응형

[타로 책] 가장 친절한 타로/타로 리딩 북 

 

가장 친절한 타로 

 

오늘 소개해 볼 책은 타로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을 위한 기초 책입니다. 일본에서 나온 책을 번역해서 나온 책인데요.  '가장 친절한 타로' 이 책에 대한 리뷰들이 많이 없어서 제가 올려 드리도록 할게요. 

아직 절판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카드를 제외한 책만 따로 구입하시면 정가 22,000원 할인 좀 받으시면 19,000원에 구매 가능한 책입니다. 저는 이 책의 내용을 확인 할 수 없어서 도서관에서 대출한 후에 내용을 보고 소장으로 구매했습니다. 이미 다양하게 많은 타로 관련 서적이 있기는 하지만 기본기로 보기에 적당한 타로 책이고 굳이 한권만 구매하고 싶다고 생각하시면 첫 번째 책인 '가장 친절한 타로' 책을 추천드릴게요. 

가장 친절한 타로

이 타로 책은 초보자분들이 가장 어려워 하는 부분인 한 카드가 나왔을 때 일, 사랑, 기타의 상황을 보기 편하게 나눠놨다는 거예요. 또한 현재 상황, 문제, 감정, 조언 이런 식으로 나눠져 있어서 한 카드의 여러 가지 의미를 해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추천하기도 하는 책이고요. (내 돈 내산입니다...)

타로카드에 대한 소개, 구성, 이미지로 보는 타로카드 등 이런 것들은 다른 여러 타로 서적에서 볼 수 있지만 이렇게 칸이 나눠져서 한눈에 보기 편하게 된 구성이라 처음에 손이 많이 가더라고요. 물론 이것도 시간이 지나면 안 보게 되지만... 그래서 소장용으로 디자인도 괜찮고 타로카드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책 한 권과 웨이트 타로카드 한 세트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타로 생활!!!! 

 

가장 친절한 타로 리딩 북 
가장 친절한 타로 리딩 북 

타로 카드는 점술 도구이기보단 저는 마음의 위안을 주는 도구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분들이 가볍게 타로 카드를 접하는 그날까지... 블로그는 계속할게요!! 

 

유튜브 타로 영상은 아래 "타로빈 살롱" 으로 접속하시면 볼 수 있습니다. 

 

 

타로빈 살롱

타로빈 살롱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타로, 점성학, 수비학, 명상, 주파수, 오컬트 나는 세상의 모든 마법을 좋아해🤟🏻

www.youtube.com

본인의 홈페이지 불펌 금지!! 수업용 자료등은 알아서 매너있게 해주세요.
www.tarotbin.com 으로 접속하시면 직접 접속이 가능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