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 카드 소개/타로 &오라클 카드

[타로] Cirque du tarot 서커스 타로

타로빈 2021. 12. 17. 02:54
728x90
반응형

[타로] Cirque du tarot 서커스 타로

서커스 타로카드 

오늘 소개할 타로카드는 'Cirque du tarot' 서커스 타로입니다. 구매처는 [알라딘]이며, 예약 구매해서 이제 도착했습니다. 서커스의 일러스트를 기본으로 소프트한 일러스트로 되어있고, 하드케이스에 들어있는 타로 카드입니다.

 

카드의 케이스는 자석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가이드북은 이렇게 두껍게 나와있고 올컬러로 되어있습니다. 전반적으로 가격대에 배해 구성품은 좋은데, 고급진 그런 느낌은 아니에요. 전체적으로 카드도 박스도 유광으로 되어있어서 제가 예상한 느낌의 카드는 아니었어요.

카드의 뒷면은 이렇게 소드와 완드, 컵, 펜타클로 구성되어 있으며 정,역의 구분이 없습니다. 케이스의 광택과는 다르게 카드 자체는 그렇게 광택이 심하지 않아서 카드는 좀 마음에 들었어요. 유광인만큼 셔플은 매우 잘 되며 잘 펼쳐지는 카드입니다.

카드의 그림체는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기는 했지만 이건 호불호가 달려있기 때문에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저는 알라딘에서 할인받아서 28000원 정도에 구매했습니다. 그럼 우리 모두 즐거운 타로 생활~!!

 

여러분의 응원은 포스팅을 하는 큰 힘이 됩니다.


https://tarotbin.tistory.com/<-- 으로 클릭하시면 구독 및 댓글이 가능합니다. 여러분의 댓글과 하트는 제가 블로그를 하는 힘이 됩니다. ^^ 많이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기존 도메인 tarotbin.com 으로 접속하시면 구독 및 댓글이 불가능합니다. 이는 티스토리의 문제이며 언제까지 사용할지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살다보면 마법같은 순간이 온다

타로, 오라클, 점성학, 사주, 별자리 나는 세상의 모든 마법을 좋아해! 🥰 문의📧 ; tarotbin@gmail.com

tarotbin.tistory.com

 

타로빈 살롱

타로빈 살롱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타로, 점성학, 수비학, 명상, 주파수, 오컬트 나는 세상의 모든 마법을 좋아해🤟🏻

www.youtub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