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티컬 샤먼 해석 Mystical Shaman

[미스티컬 샤먼] 32. Luminous Warrior 어둠 속에서 빛나는 전사

타로빈 2021. 5. 4. 13:48
728x90
반응형

[미스티컬 샤먼] 32. Luminous Warrior 어둠 속에서 빛나는 전사

 

미스티컬샤먼32

 

32. Luminous Warrior 어둠속에서 빛나는 전사

 

THE ESSENCE 본질

빛나는 전사에게는 이승에도 저승에서 적은 없습니다. 그는 언행에는 흠 잡을 데가 없습니다. 그는 어둠속에 숨어 있는 것 보다는 자신의 빛에 초점을 맞춥니다. 그는 그림자를 드리우지 않기 때문에 태양처럼 빛나고 그의 가장 무서운 적을 그의 편으로 바꿀 있습니다. 그의 힘은 칼이 아니라 무슨 수를 써서라도 진실을 말하는 데서 나옵니다.

 

THE INVITATION 초대

'빛나는 전사' 여러분의 , 지혜, 아름다움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당신이나 세상이 잘못되어 보이는 것에 현혹되지 마세요. 목적은 관심을 따르는 것임을 기억하세요. 따라서 여러분은 긍정적인 특성에 초점을 맞추십시오. 여러분이 진정으로 얻었다고 느낄 때까지, 여러분의 빛을 많은 빛을 모으는데 쓰세요. 그러면 내부에서 모든 상황을 해결하므로 조치가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THE MEDICINE 치료약

여러분은 여러분의 감정에 이끌려 여러분의 낮은 본성을 따르고 있나요? 당신은 누군가와말다툼을 하도록 요청받고 있나요? 칼을 치우세요. 당신의 적은 당신이 생각하는 그런 적이 아닙니다. 여러분의 관계를 해치고 여러분이 아끼는 사람을 해칠 있는 분노의 장소에서 행동하지 마세요. 전쟁보다는 평화에 대한 본능을 마음속에 숨겨진 긍정의 진리를 찾으세요.

 

개인적인 해석

여러분의 내면에는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지혜롭게 모든 사건과 상황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 내면의 긍정적인 부분에 초점을 맞추세요. 이 카드가 나온다면 여러분의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여러분의 내면의 힘, 내면의 지혜가 여러분을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게 해 줄 것 같은 느낌입니다. 

어둠 속에서 빛나는 이 전사의 모습은 마치 모든 어려움과 역경을 헤쳐나가는 모습으로 여러분의 지혜에 집중을 하라고 이야기하는 것 같은 모습이네요. 여러분의 본성은 이미 준비가 되어 있지만 생각하지 못한 부분에서 여러분들이 실수를 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는 것일 수도 있겠네요. 마음속에서 진짜 자신의 모습을 찾아보세요. 여러분의 진짜 모습은 생각보다 더 밝은 빛 일수도 있습니다. 

 

 

더 많은 타로이야기를 듣고 싶으시다면 아래 유튜브 링크로 놀러오세요!

 

타로빈 살롱

타로빈 살롱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타로, 점성학, 수비학, 명상, 주파수, 오컬트 나는 세상의 모든 마법을 좋아해🤟🏻

www.youtube.com

본인의 홈페이지 불펌 금지!! 수업용 자료등은 알아서 매너있게 해주세요.
www.tarotbin.com 으로 접속하시면 직접 접속이 가능합니다.

 

 

 

타로빈

타로빈 살롱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타로, 점성학, 수비학, 명상, 주파수, 오컬트 나는 세상의 모든 마법을 좋아해🤟🏻

www.youtub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