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 카드 소개/타로 &오라클 카드

[오라클] ORACLE BELLINE 오라클 벨린 카드

타로빈 2022. 5. 15. 14:44
728x90
반응형

[오라클] ORACLE BELLINE 오라클 벨린 카드 

오라클 벨린

# 오라클 벨린 카드 

오늘 소개할 카드는 오라클 벨린입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몇 번의 언급을 했듯이 오쇼젠 카드와 더불어 제가 애정하는 카드 중 하나입니다. 우선 이 카드는 두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테두리에 금박이 없는 버전과 금박이 있는 버전, 당연히 금박이 있는 버전이 2만 원 더 비싸겠죠? 나머지 부분은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오라클 벨린은 프랑스 수입제품으로 어떤 타로 사이트를 이용하시든 가격은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다만 아마존을 찾아보시면 다른 버전의 오라클 벨린 제품도 찾아볼 수 있는데 배송료가 어마어마합니다. (참고만 해주세요) 

 

# 오라클 벨린 카드 + 가이드북 

단단한 하드박스에 들어있는 오라클 벨린 카드는 한속에 쏙 들어오는 아담한 크기입니다. 겉면은 고급스러운 코팅감을 자랑하면 뒷면에는 이렇게 별 모양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매트한 재질이 아님에도 전혀 저렴한 느낌이 나지 않아서 진짜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오라클 벨린은 프랑스의 마법사 에드몬드에 의해서 만들어진 카드로 알려졌습니다. 총 52장의 구성으로 호로스코프 벨린과 많이 비교되는 카드이기도 합니다. 

 

# 테두리에 금박을 한 오라클 벨린 

제가 산 버전은 69,000원짜리이기에 테두리에 금박을 하고 있습니다. 이 카드는 제가 자주 사용하는 카드 중에 하나로 타로 카드에서 줄 수 없는 명확한 답을 주기도 합니다. 왜냐하면 이 카드는 긍정과 부정의 의미를 대체적으로 정확하게 판단해주기 때문이죠. 

 

# 주로 사용하는 9배열 

오라클 벨린을 이용할 때, 제가 주로 사용하는 배열입니다. 그리고 제가 자주 사용하는 오쇼젠 카드와의 비교 사진입니다. 오쇼젠이 조금 가로가 넓은 카드인 만큼 오라클 벨린 사이즈가 짐작이 가시죠? 가로 6cm * 세로 9,6cm 입니다. 여성분들이라면 작은 사이즈가 딱 알맞다고 느끼실만한 사이즈입니다. 

# 오라클 벨린의 52장의 카드 

오라클 벨린은 총 52장의 카드와 추가 공백카드 1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52자의 카드는 1년을 52주로 나눴을 때 나오는 카드이며 그림에서 보이는 행성이 3장의 카드를 제외하고 전부 그려져 있습니다. 그렇기에 시기를 알아보거나 요일을 알아보는데도 많이 사용됩니다. 오라클 벨린을 공부하려면 행성에 대한 공부는 필수적입니다. 제가 알기론 공식적인 가이드북이 한국에는 나오지 않은 걸로 알고 있어요. 그렇기에 영문으로 된 책을 구입하셔서 공부하시거나 오라클 벨린 강의를 하시는 분들에게 수업을 받으셔야 합니다. 제가 기회가 되면 각 카드의 의미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라클 벨린 영문 서적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눌러주세요. 

 

[타로 서적] 오라클 벨린 영문 서적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책은 오라클 벨린의 서적입니다.. 국내에는 오라클 벨린만 따로 나온 서적을 구할 수가 없어서 알라딘을 이용해서 영문서적을 구매했습니다. 사실 호로스코프 벨

tarotbin.tistory.com

 

# 오라클 벨린의 장단점 

웨이트 카드를 사용하시면서 보조 카드를 하나 더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저는 제일 처음 추천드리는 게 '오라클 벨린' 카드입니다. 다른 오라클 카드들보다 깊이 있는 해석이 가능하며, 명확한 답을 주는 카드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단점이라고 한다면 독학을 하기는 조금 어려울 수 있다는 점입니다. 아직 국내에서는 오라클 벨린을 소개하는 책이 없고, 영문판 서적을 번역하시거나 강의를 들어야 하기 때문이죠. 사실 영문판 보다도 프랑스판 서적이나 자료가 더 많기 때문에 이것도 만만치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야 하는 이유는...

 

1. 카드가 고급지게 있어보인다. 

2. Yes or No 의 명확한 답을 찾고 싶다. 

3. 남들이 안하는 걸 내가 하겠다! 

 

그럼 우리 모두 즐거운 타로 생활~~!! 

 

https://tarotbin.tistory.com/

www.tarotbin.com  도메인은 당분간 연결하지 않습니다. 꼭~ 타로빈 티스토리 주소를 저장해주세요. 그럼 우리 모두 즐거운 타로 생활~

 

살다보면 마법같은 순간이 온다

타로, 오라클, 점성학, 사주, 별자리 나는 세상의 모든 마법을 좋아해! 🥰 문의📧 ; tarotbin@gmail.com

tarotbin.tistory.com

 

타로빈 살롱

타로빈 살롱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타로, 점성학, 수비학, 명상, 주파수, 오컬트 나는 세상의 모든 마법을 좋아해🤟🏻

www.youtube.com

오라클 벨린 타로 카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