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 카드 소개/타로 & 관련 서적

[타로] 더 레드 타로 카드 바이블 / 마스터 레드

타로빈 2022. 5. 14. 00:20
728x90
반응형

[타로] 더 레드 타로 카드 바이블 / 마스터 레드 

더 레드 타로 카드 바이블

# 타로 카드 기초 서적

'마스터 레드'님이 출간하신 [더 레드 타로카드 바이블]은 타로 카드 입문자분들에게 적당한 도서입니다. 17,000원에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어요. 저는 이 책도 역시나 도서관을 이용해서 봤습니다. 이제 저에게 초급자용 책이 너무~~ 너무 많기 때문이죠. 하지만 타로 카드를 이제 막 접하시는 분들께 작은 도움이 될까 해서 올려봅니다. 

# 얇아서 휴대가 용이한 타로 가이드북 

이 책이 다른 책들과 다른 장점은 우선 작게 만들어진 타로 책이라는 점입니다. 세로가 긴 스타일이고 대부분의 타로 가이드북들이 뭔가 화려하고 사이즈도 크게 제작되었기 때문에 초급자 단계에서 가볍게 들고 다니며 친구들을 봐주기 좋겠죠? 

 

반응형

 

# 기초부터 나와있는 책

타로 카드의 기본 구성과 자신에게 맞는 타로를 선택하는 법, 그리고 첫 구성이 구구절절 타로는 어디서부터 유래되었고... 이런 이야기가 없다는 게 저는 장점이었어요. 그리고 어떻게 보면 초보자들이 상징만 가지고 해석이 어려울 수 있는데 그런 부분이 생략되었다는 것은 타로를 전문적으로 배우겠다는 분들보다는 취미생활로 가볍게 배우는 분들에게 적당한 책으로 보이네요. '내가 카드를 사서 지금 당장 친구의 운을 봐주겠다!!" 하시는 분들에게는 완벽할 수 있습니다. 이게 바로 이 책의 장점일 듯싶네요.

 

 

# 타로 카드의 정/역 

우선 타로 카드의 정방향과 역방향에 대한 심플한 정리를 시작으로 타로 카드를 처음 접하는 경우 정말 궁금한 부분, 금전, 연애, 일에 대한 설명을 자세히 적어놓은 구성입니다. 이런 구성은 상징이나 수비학 등은 알고 싶지 않고, 타로 카드를 뽑아 바로 해석을 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적당한 구성인 거 같아요. 그래서 책을 작게 출판하신 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올 컬러의 책은 아니라는 점이에요. 이건 개인 취향임을 알려드립니다. 사실 타로 마스터님들이 어렵게 출간한 책에 태클을 거는 게 아닐까 해서 조심스럽게 리뷰를 해봅니다. 그럼 우리 모두 즐거운 타로 생활~!

 

 

https://tarotbin.tistory.com/

www.tarotbin.com  도메인은 당분간 연결하지 않습니다. 꼭~ 타로빈 티스토리 주소를 저장해주세요. 그럼 우리 모두 즐거운 타로 생활~

 

살다보면 마법같은 순간이 온다

타로, 오라클, 점성학, 사주, 별자리 나는 세상의 모든 마법을 좋아해! 🥰 문의📧 ; tarotbin@gmail.com

tarotbin.tistory.com

 

타로빈 살롱

타로빈 살롱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타로, 점성학, 수비학, 명상, 주파수, 오컬트 나는 세상의 모든 마법을 좋아해🤟🏻

www.youtube.com

타로 가이드북 초급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