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 카드 소개/타로 & 관련 서적

[타로 수비학] 나의 소울넘버 - 한민경

타로빈 2021. 10. 26. 20:06
728x90
반응형

[타로 수비학] 나의 소울 넘버 - 한민경

나의 소울넘버 타로수비학 

 

오늘 소개해 드릴 책은 한민경님의 '나의 소울 넘버'라는 책입니다. 이 책은 제가 구매했다기보다는 우선 도서관에서 대여로 본 책인데, 혹시나 내용이 궁금하실 타로인 여러분들을 위해 간략한 소개를 올려볼까 해요. 

타로 수비학 

이 책을 지으신 '한민경'님은 타로수비학을 전문으로 타로를 상담해 오신 분이라고 하네요. 사실 타로 카드를 공부하면서 상징과 함께 수비학 또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긴 합니다. 이 책은 수비학만을 다룬 책도, 그렇다고 타로 카드의 해설만을 담은 책도 아닌 두 가지를 다 합쳐 놓은 책이에요. 14년도에도 책을 출판하신 분이네요. 

목차에서도 알 수 있듯이 타로 카드의 의미를 하나 하나 해석하기보다는 수비학적인 관점에서 타로 카드를 해설했다 라고 할 수 있습니다. 코트 카드를 제외한 모든 타로 카드에는 숫자가 붙어있고 우리의 '소울 넘버'를 찾아서 각 타로 카드와의 이야기를 해석해 놓았답니다. 기존에 흔한 타로 카드 해설서와는 확실히 차별이 되고 있는 내용들이에요. 

 

반응형

나의 소울 넘머 

우선 여러분의 소울 넘버를 찾으세요. 소울 넘버를 찾는 방법은 전에 제가 소개해 드린 '수비학' 관련 책에도 나와있지만 여기 '나의 소울 넘버' 책에서 나오는 방법으로 자신만의 소울 넘버를 찾으시면 됩니다. 

저의 소울 넘버는 3 이네요. 

 

그리고 그 소울 넘버에 해당하는 이야기를 살펴보시면 되는데, 나의 소울 넘버 뿐 아니라 타로 카드에서 나타내고 있는 각 카드에 해당하는 번호들에 관한 이야기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타로 카드를 처음 접하시는 분이라면 보기 좋은 책은 아니지만, 이미 흔하디 흔한 타로 서적들을 많이 접하신 분들이라면 가볍게 한번 정도 읽어보시면 각 카드에서 보여주는 숫자의 의미를 조금 더 깊게 파악하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되는 책입니다. 

 

나의 소울넘버 3
타로 카드 3번 

타로 카드에서 숫자 3이 주는 의미를 파악하실 수 있는데요. 3이 컵에 있는 경우와 3이 펜타클에 있는 경우, 숫자 3이 주는 의미를 파악하실 수 있도록 자세한 설명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각 숫자에서 각 슈트들이 의미하는 것들과 성격을 파악할 수 있는 타로 + 수비학에 관한 책이었습니다. 구매를 희망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기를 바래요. 그럼 우리 모두 즐거운 타로 생활~~!!!

 

https://tarotbin.tistory.com/<-- 구독을 해두시면 계속 타로 카드에 대한 내용이 업데이트 됩니다. 

기존 도메인 tarotbin.com 은 로그아웃 문제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살다보면 마법같은 순간이 온다

타로, 오라클, 점성학, 사주, 별자리 나는 세상의 모든 마법을 좋아해! 🥰 문의📧 ; tarotbin@gmail.com

 

 

타로빈 살롱

타로빈 살롱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타로, 점성학, 수비학, 명상, 주파수, 오컬트 나는 세상의 모든 마법을 좋아해🤟🏻

www.youtub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