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일 타로 카드로 보는 운세/12월_ 매일 보는 타로 운세

[12월 10일 운세] 타로 카드로 보는 365일 오늘의 운세

타로빈 2023. 12. 10. 00:21
728x90
반응형

 

[12월 19일 타로 운세] 

타로 카드로 보는 365일 오늘의 운세 

타로 카드로 보는 하루 운세

오늘 사용할 타로 카드는 'The Wandering Star' 타로 카드입니다. 신비한 일러스트가 오늘의 운세를 잘 뽑아 줄 것처럼 보이죠? 마음을 집중하고 원하는 카드를 선택해 보세요. 마음에 드는 카드가 두 가지라면 두 개를 선택하셔도 됩니다. 타로 카드를 뽑을 때는 내면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보세요.

 

"번호 선택을 하셨나요?"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시고 매일 운세를 받아보세요>

 

타로빈 살롱

타타/점성학/명상 세상의 모든 마법을 좋아해! 매일 자정에 오늘의 운세가 업데이트 됩니다.

pf.kakao.com

반응형

 

1번 'The Hierophant'

이 카드는 아주 드문 경우를 제외하고는 모든 사람이 문화 환경에서 성장하고 발전하는 것을 이야기합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어울리고 살아가며 배움을 얻습니다. 오늘은 어떤 지식을 습득하거나 다른 사람에 교훈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이 특정인은 여러분보다 지위가 높은 사람일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분이 스스로 더 깊은 깨달음을 얻기 위해 탐구하고 습득하는 날이 될 수도 있습니다. 학생이라면 오늘은 배울게 많은 사람을 만나 교육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여러분이 속해있는 그룹을 위해 여러분의 에너지나 재능을 쏟을 수도 있습니다. 오늘 하루는 조직에서 여러분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임에 대표가 된다거나 어떤 단체에 가입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신앙적인 것일 수도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오늘은 차분한 하루가 되실 수 있습니다.

 

 

 

 

2번 'The Devil'

어둠은 단순히 빛이 없는 것이고, 진실을 감추는 실수에 의해 창조됩니다. 이 15번째이 카드 데빌은 우리에게 그 실수를 보여줍니다. 이 악마 카드는 악을 상징하지만 끔찍한 의미를 가지는 것은 아닙니다. 오늘 당신의 건강이 안 좋을 수도 있겠지만 그런 것보다는 당신은 진실을 보는 눈이 부족하고 사람들의 진실을 알아차리기 어렵습니다. 또한 물질적인 것이나 보이는 것에 집착적인 모습을 보입니다. 너무 외관에만 초점을 맞추는 것에 주의해야 하는 날입니다. 또한 당신 앞에서 의심스러운 행동을 하는 사람을 볼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매혹적인 유혹을 나타내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부정적인 생각이 들더라도 오늘은 말을 아껴야겠습니다. 긍정적인 마인드를 유지하려고 노력하세요.

 

 

 

 

3번 '4 of Pentacles'

왕관을 쓴 여인은 가슴과 양손에 이미 펜타클을 가지고 있군요. 그리고 머리로 또 다른 것을 꿈꾸고 있는 듯 보입니다. 물질적인 것에 욕심을 내는 날이 될 것 같습니다. 남에게 나의 것을 나눠주지 않는 모습을 보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저 주기도 싫고 받기도 싫은 것일 수 있어요. 자신의 것을 지키려는 의지가 강하게 보일 수 있어요. 그렇게에 남들이 봤을 때 이기적으로 볼 수도 있는 날입니다. 또한 물질적인 것에 대한 집착이 늘어나는 날입니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것들을 잘 지키기 위해서 머리를 잘 굴리는 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긍정/부정의 의미로 나눌 수 있는 카드가 아닙니다. 자신 장점을 잘 살리는 날이고 다른 사람에게 무관심한 날일 수 있겠네요. 요즘 같은 시대에 살아남기 위한 좋은 자세로 보이네요.

 

4번 '8 of Wands'

아찔한 속도감을 나타내는 이 카드는 여러분의 바쁜 오늘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곳저곳을 돌아다녀야 할 이유가 있을 수도 있겠네요. 혹은 놀러 다니는 모습일 수도 있겠죠? 잠시 휴식시간을 가졌던 분들이라면 오늘이 드디어 움직임을 시작할 타이밍이라고 얘기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에너지는 충전이 되었고, 다시 활발하게 움직여야 할 시간이라는 것입니다. 이미 여러분은 머릿속에 계획을 그리고 있지 않나요? 계획 그리고 행동하지 않았다면 오늘 드디어 여러분이 움직이기 시작하겠네요. 해야 할 일들을 미루는 일은 오늘은 아닙니다. 이만큼 여러분의 오늘 에너지는 빠르고 강렬하며 활동적인 날입니다. 이런 날엔 가만히 있지 말고 무슨 짓이라도 해야 합니다. 오늘의 행동의 내일의 행운을 불러들이기도 하죠.

 

 

 

 

5번 '6 of Swrods'

배를 타고 떠나는 사람의 모습이 보입니다. 그는 차분하고 담담하며 마치 이 모든 것은 예상한 변화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여러분에게 필요한 변화가 생기는 날입니다. 어디론가 떠나는 날이 될 수도 있어요. 이것은 실제 여행일 수도 있고, 연인을 떠나는 모습일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에 필요한 변화라고 한 것입니다. 이미 예상하고 있던 변화일지 몰라요. 여러분은 이 상황을 담담하게 받아들일 것입니다. 차분한 내면을 가지고 적응해 나가는 모습이네요. 여러분의 지식을 높이기 위한 일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유익한 변화입니다. 또한 지금까지 고통받고 있던 부분이 있었다면 그 고통에서부터 떠나는 모습일 수 있습니다.

 

 

 

 

6번 'Justice'

말 그대로 정의의 카드는 여러분들이 어떤 결정을 하는 순간에 균형 잡힌 선택이나 사고를 한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또한 오늘은 여러분들이 만들어낸 결과를 받아들이는 자세가 되어있기도 합니다. 여러분이 노력했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고, 노력하지 않았다면 나쁜 결과가 올 수밖에 없죠. 어떤 결과가 나오더라도 오늘 여러분의 모습은 담담히 그 결과를 수긍하는 모습입니다. 어떤 사건이 있더라도 여러분은 그 상황에 맞는 올바른 판단을 내릴 수 있는 지혜와 책임감이 있습니다. 과거의 본인의 실수를 인정하고 발전적으로 미래를 생각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여러분의 응원은 포스팅을 하는 큰 힘이 됩니다. 

 

https://tarotbin.tistory.com/

 티스토리 도메인으로 클릭하시면 구독 및 댓글이 가능합니다. 기존 타로빈닷컴은 언제까지 사용할지 모르니 꼭! 티스토리 주소로 저장해두세요. 

 

살다보면 마법같은 순간이 온다

타로, 오라클, 점성학, 사주, 별자리 나는 세상의 모든 마법을 좋아해! 🥰 문의📧 ; tarotbin@gmail.com

www.tarotbin.com

 

타로빈 살롱

타로빈 살롱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타로, 점성학, 수비학, 명상, 주파수, 오컬트 나는 세상의 모든 마법을 좋아해🤟🏻

www.youtub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