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일 타로 카드로 보는 운세/2월_ 매일 보는 타로 운세

[2월 16일 운세] 타로 카드로 보는 365일 오늘의 운세

타로빈 2024. 2. 16. 00:57
728x90
반응형

타로 카드로 보는 365일 오늘의 운세

2월 16일

타로 카드로 보는 하루 운세

 

 

정신을 집중하시고 오늘의 운세 카드로 뽑아 볼게요. 오늘 사용하는 카드는 '어반 타로' 카드입니다. 6개의 숫자 중에서 마음에 드는 카드를 선택하세요.

 

 

1번 "The Tower"

이 카드를 골랐다면 오늘은 여러분에게 어떤 충격적인 소식이나 여러분의 멘탈을 흔들 수 있는 사건이 생길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직접적으로 이런 일이 생기지 않는다면 아마도 여러분의 내면에서 무언가 큰 변화를 예고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을 둘러싼 주변의 기존 체계를 깨트릴 수 있는 어떤 마음가짐 같은 거 말이에요. 이런 충격적인 변화를 느낀다면 자신을 이해하고 적절한 행동을 취하도록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이 흔들림은 여러분에게 긍정적으로 적용될 수도 부정적으로 적용될 수도 있습니다.

 

 

2번 "The High Priestess"

오늘 여러분은 여러분을 속이고 있거나 이전까지 숨겨져 왔던 비밀을 눈치챌 수도 있는 촉을 갖게 되실 수 있습니다. 이 카드는 상당히 예민하며 영민하기도 한 카드입니다. 그러니 오늘은 조금은 조심히 행동해야겠죠? 또한 예민한 하루이기 때문에 남들에게 히스테리적으로 보일 수도 있겠네요. 오늘은 어떤 판단을 할 때 너무 자신의 의견이 맞는다고 주장하는 것은 조심하셔야 합니다. 본인의 사고방식이 항상 옮은 것을 선택하지 않을 수도 있어요. 음기가 가득한 날이니 조용히 보내실 수도 있습니다.

 

 

3번 "10 of Swords"

수 많은 칼에 찔린 사람의 실루엣이 보이시나요? 이 10소드의 카드는 끔찍한 불행에 대한 카드이지만 의외로 이것은 종종 실제 문제를 이야기하기도 하지만, 무의식적인 여러분의 심리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실제 문제보다 내가 더 크게 느끼게 된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불행이 닥치더라도 여러분이 극복을 하고 피할 수 없다는 그것을 넘어서는 방법을 선택한다는 것입니다. 오늘 하루 힘들거나 고통스러운 일을 피할 수는 없겠지만 여러분에게는 그것을 극복할 힘이 있고 잘 넘기게 될 것입니다. 또한 여러분이 느끼고 있는 고통이나 슬픔이 실제보다 더 크게 여러분에게 적용하는 것 같으니 어떤 사건이 일어난다고 하더라도 미리 짐작하고 걱정하는 일은 없도록 주의하세요.

반응형

 

4번 "9 of Cups"

이 카드는 오늘 여러분의 재정상태와 감정적인 상태 모두 풍족하다는 것입니다. 대인관계도 좋고 연인과의 관계에서 자신감이 넘칩니다. 현재의 상태가 상당히 만족스러워 보이네요. 하지만 이 카드가 딱히 딱부러지는 모습을 보여주지는 않습니다. 선택을 하는데 있어서 우유부단함을 보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오늘 새롭게 만나는 사람이 있다면 재정 상태가 넉넉할 수 있습니다. 어째든 여러분은 여러가지면에서 풍요로운 하루를 보낼 가능성이 높아 보이네요.

 

 

5번 "3 of Wands"

이 카드는 이미 땅에 3개의 막대기가 꽂혀 있습니다. 여러분 오늘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것들 외에 다른 꿈을 꾸실 수 있겠네요. 다른 목표를 정하거나 다른 공부를 하신다거나 사업이나 일적인 확장일 수 있습니다. 또는 이동수도 있기 때문에 출장을 가시거나 여행을 계획하실 수도 있습니다. 또한 지금 썸을 타고 있는 사람이 있더라도 다른 이성을 바라볼 수 있는 하루입니다. 꼭 다른 사람과 사랑에 빠지지는 않더라도 애인이 있더라도 다른 이성에 눈길을 주실 수도 있겠네요. 조심하세요.

 

 

 

6번 "The Fool"

오늘 무엇을 하든 여유롭게 평화로운 마음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 바보 카드는 여러분이 어떤 일을 시작할 때의 순수한 마음과 호기심을 담고 있습니다. 오늘 새로운 인연을 발견한다면 상대방에 대한 순수한 호기심이 생길 수도 있겠네요. 또 여러분은 마음속의 무거웠던 짐을 내려놓고 오늘은 좀 자유로워지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은 너무 많은 책임감을 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좀 내려놓고 가볍게 떠나는 모습일 수도 있겠네요. 이 카드가 나올 때는 진짜로 여러분이 어디론가 여행을 가거나 이동하는 모습일 수도 있습니다. 발걸음이 가벼워 보이네요~

 

여러분의 응원은 포스팅을 하는 큰 힘이 됩니다. 

 

https://tarotbin.tistory.com/

 티스토리 도메인으로 클릭하시면 구독 및 댓글이 가능합니다. 기존 타로빈닷컴은 언제까지 사용할지 모르니 꼭! 티스토리 주소로 저장해두세요. 

 

살다보면 마법같은 순간이 온다

타로, 오라클, 점성학, 사주, 별자리 나는 세상의 모든 마법을 좋아해! 🥰 문의📧 ; tarotbin@gmail.com

www.tarotbin.com

 

타로빈 살롱

타로빈 살롱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타로, 점성학, 수비학, 명상, 주파수, 오컬트 나는 세상의 모든 마법을 좋아해🤟🏻

www.youtub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