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일 타로 카드로 보는 운세/12월_ 매일 보는 타로 운세

[12월 20일 운세] 타로 카드로 보는 365일 오늘의 운세

타로빈 2023. 12. 20. 00:04
728x90
반응형

타로 카드로 보는 365일 오늘의 운세

타로 카드로 보는 하루 운세

 

 

여러분이 선택하시는 타로 카드 한 장으로 여러분의 하루 운을 살펴보면서 다양한 타로카드를 소개하도록 할게요. 오늘의 운세를 한 번 뽑아보도록 할게요. 

 

 오늘 사용한 카드는 '산타 무에르테 타로' 입니다. 저는 한정판으로 가지고 있지요. 조만간 카드 소개 포스팅도 올리도록 할게요. 그럼 카드 번호 선택 go go!

 

 

반응형

 

1번 "10 of Pentacles"


이 카드는 우리의 일상을 이루는 모든 것을 의미합니다. 오늘은 여러분의 환경이나 상황, 모든 것이 안정적으로 유지되는 날입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근심이 있었다면 오늘 하루만큼은 조용히 지나갈 확률이 높아보입니다. 또 여러분이 기존에 알고 있던 가족이나 동료들의 도움을 받을 가능성도 높아보이네요. 누군가에 부탁할 일이 있었다면 오늘이 기회일 지도 모르겠네요. 하지만 여러분이 어떤 큰 변화를 준비하고 있었다면 그 날이 오늘은 아닌 것 같습니다. 오늘은 어떤 날보다 안정적이고 편안한 날이니까요.

2번 "Page of Pentacles"


매래를 계획하게 좋은 날이 될 것 같습니다. 여러분은 오늘 새로운 계획, 목표를 다짐할 수도 있겠네요. 이 시작은 서툴지만 여러분의 잠재력을 깨워주는 일이 될 것입니다. 또한 오늘 여러분이 목표를 잡게 되는 것은 여러분의 경제적인 상황을 더 나은 방향으로 향하도록 도와줄 수 있는 일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아직은 힘이 없고 어설픈 페이지의 카드이기 때문에 추진력이 조금 약해 보이네요. 오늘 여러분이 어떤 것을 새로 시작한다면 조심스럽게 다가가는 모습이 보입니다. 고백을 하더라도 리스크가 적은 쪽을 선택하실 확률이 높아 보이네요. 너무 물질적인 것에 집중하기보단 여러분이 진정으로 좋아하는 것을 할 수 있는 계획을 세우세요.

 

3번 "The Fool"


3번을 선택하신 분들은 오늘 무엇을 하든 여유롭게 평화로운 마음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 바보 카드는 여러분이 어떤 일을 시작할 때의 순수한 마음과 호기심을 담고 있습니다. 오늘 새로운 인연을 발견한다면 상대방에 대한 순수한 호기심이 생길 수도 있겠네요. 또 여러분은 마음속의 무거웠던 짐을 내려놓고 오늘은 좀 자유로워지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은 너무 많은 책임감을 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좀 내려놓고 가볍게 떠나는 모습일 수도 있겠네요. 이 카드가 나올 때는 진짜로 여러분이 어디론가 여행을 가거나 이동하는 모습일 수도 있습니다. 발걸음이 한결 가벼워 보이는 것은 기분 탓일까요?

4번 "4 of Cups"


이미 많은 것이 눈앞에 놓여 있지만 고민에 빠진 주인공이 보이네요. 오늘 여러분에게 주어지는 것은 어쩌면 여러분이 바랬던 것의 결과일 수 있습니다. 짝사랑했던 상대가 나에게 눈길을 주거나, 내가 필요했던 자금이 생길 수도 있죠. 하지만 지금 여러분은 다른 생각에 잠겨 여러분에게 주어진 것에 눈을 돌리지 않습니다. 어떤 제안이나 선물이 와도 심드렁 모습을 보일 수 있겠네요. 이 카드는 여러분에게 주어진 것에 만족을 하는 하루를 보내라는 조언의 카드일 수도 있습니다. 이미 지나간 일에 대한 미련으로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모습일 수도 있습니다. 오늘 여러분에게 주어진 것에 감사해 보는 날이 되는 건 어떨까요?

5번 "The Hanged Man"


이 매달려있는 남자는 여러분이 하던 일을 오늘은 잠시 내려놓게 된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하고 있던 일에 중단, 중지 혹은 반전의 상황에 놓이게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하고 있던 것에 대한 지연을 의미하기도 하는데, 새로운 가능성을 열기 위해선 지금까지 끌고 오던 것을 놓아줘야 할 때가 있습니다. 새로운 연인을 만나기 위해선 전연인에 대한 미련을 보내야 되는 것처럼 말이죠. 이처럼 오늘은 여러분이 질질 끌고 왔던 일이나 상황, 사람에 대한 것을 잠시 멈춤, 혹은 쉼,이라는 쉼표를 찍을 수 있는 날이라고 보여지네요.

 

6번 "Justice"


말 그대로 정의의 카드는 여러분들이 어떤 결정을 하는 순간에 균형 잡힌 선택이나 사고를 한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또한 오늘은 여러분들이 만들어낸 결과를 받아들이는 자세가 되어있기도 합니다. 여러분이 노력했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고, 노력하지 않았다면 나쁜 결과가 올 수밖에 없죠. 어떤 결과가 나오더라도 오늘 여러분의 모습은 담담히 그 결과를 수긍하는 모습입니다. 어떤 사건이 있더라도 여러분은 그 상황에 맞는 올바른 판단을 내릴 수 있는 지혜와 책임감이 있습니다. 과거의 본인의 실수를 인정하고 발전적으로 미래를 생각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여러분의 응원은 포스팅을 하는 큰 힘이 됩니다.

 

티스토리 도메인으로 클릭하시면 구독 및 댓글이 가능합니다. 여러분의 댓글과 하트는 제가 블로그를 하는 힘이 됩니다. ^^ 많이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기존 타로빈닷컴은 언제까지 사용할지 모르니 꼭! 티스토리 주소로 저장해두세요.

https://tarotbin.tistory.com/

 

살다보면 마법같은 순간이 온다

타로, 오라클, 점성학, 사주, 별자리 나는 세상의 모든 마법을 좋아해! 🥰 문의📧 ; tarotbin@gmail.com

www.tarotbin.com

 

 

타로빈 살롱

타로빈 살롱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타로, 점성학, 수비학, 명상, 주파수, 오컬트 나는 세상의 모든 마법을 좋아해🤟🏻

www.youtub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