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이 음악

지금 그 눈물은 멈춰라~~ Save Your Tears - the Weeknd 위켄드 가사해석

타로빈 2021. 5. 11. 12:59
728x90
반응형

지금 그 눈물은 멈춰라~~  Save Your Tears - the Weeknd 위켄드 가사해석

 

위켄드 세이브 유어 티얼

 

음악의 신 "위켄드" 의 음악 "Save your tears"  이처럼 세련된 음악을 만드는 이가 또 있을까? 

이별을 겪으신 분들 모두 "Save your tears" 눈물은 이제 그만~! 

 

Ooh
Na na, yeah


I saw you dancing in a crowded room

사람들이 많은 방에서 춤을 추고 있던 너를 봤어. 


You look so happy when I'm not with you

내가 옆에 없어도 넌 참 행복해 보여. 


But then you saw me, caught you by surprise

그런데 그러다 너도 나를 봤고, 깜짝 놀라보였지. 


A single teardrop falling from your eye

그리고 너의 눈에서 떨어진 눈물 한 방울


I don't know why I run away

내가 왜 도망치는 지 나도 알 수 없어. 


I'll make you cry when I run away

내가 이렇게 도망가면 널 울게 만들고 말텐데 

 


You could've asked me why I broke your heart

넌 내게 물어볼 수도 있었어, 내가 왜 그런 식으로 널 상처줬는지. 


You could've told me that you fell apart

넌 나에게 말할 수도 있었어, 네가 다 망친 거라고


But you walked past me like I wasn't there

그런데도  넌 그냥 날 지나쳐갔어, 마치 내가 그곳에 없는 것처럼.


And just pretended like you didn't care

안보이는 체 하더라 너 같은 건 이제 신경 안쓰는 것처럼


I don't know why I run away

내가 왜 도망치는지 나도 알 수가 없어. 


I'll make you cry when I run away

내가 이렇게 도망가면 널 울게 만들고 말텐데

 

 


Take me back 'cause I wanna stay

도망가는 내 등을 잡아줘, 나는 네 곁에 있고 싶어. 

Save your tears for another

너의 그 눈물은 다른 이를 위해 남겨둬. 


Save your tears for another day

네 눈물은 다른 날을 위해 남겨두는 거야.


Save your tears for another day

너의 눈물은 다른 순간을 위해 남겨둬. 


So, I made you think that I would always stay

그랬지, 내가 항상 너의 곁에 있을거라고 생각하게 만든 건 나였지. 


I said some things that I should never say

절대 해서는 안 될 어떤 말들을 나는 해버리고 말았지. 


Yeah, I broke your heart like someone did to mine

그래, 너의 마음을 짓밞았어, 다른 이들이 내게 그랬던 것과 똑같이 


And now you won't love me for a second time

나도 알아, 두번 다시 네가 날 사랑스런 눈길로 봐주지 않을거란 거.  

 


I don't know why I run away, oh, girl

내가 왜 도망치는지 나도 알 수가 없어, 오 걸~

Said I make you cry when I run away

이미 말해씾만 내가 이렇게 도망가면 널 울게 만들텐데. 


Girl, take me back 'cause I wanna stay

그대, 도망가는 날 붙잡아줘, 난 네 옆에 있고 싶어. 


Save your tears for another

너의 눈물은 다른 사람을 위해 남겨둬. 


I realize that I'm much too late

나 역시 내가 너무 늦었다는 걸 잘 알아. 


And you deserve someone better

넌 나보다 좋은 사람은 만나야만 해 


Save your tears for another day (Ooh, yeah)

그 눈물은 오늘이 아닌 다른 날을 위해 남겨둬. 


Save your tears for another day (Yeah)

너의 그 눈물은 다른 날들을 위해 아껴둬. 


I don't know why I run away


I'll make you cry when I run away


Save your tears for another day, ooh, girl (Ah)


I said save your tears for another day (Ah)

Save your tears for another day (Ah)
Save your tears for another day (Ah)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