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 엔젤 해석 Romance Angels

[로맨스엔젤] Flirt 추파를 던짐

타로빈 2020. 7. 30. 01:29
728x90
반응형

[로맨스엔젤] Flirt  추파를 던짐

 

 

Extend your lighthearted energy to others.

 

당신의 가벼운 에너지를 다른 사람들에게로 확장해 보세요.

 

로맨스 천사들은 당신을 가벼운(장난스러운) 몸짓과 함께 로맨스를 시작하도록 한다.

 

다른 사람과 만날 , 당신의 눈웃음을 보여 준다던가, 성관계가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수도 있다.

 

가볍게 시시덕거리는 것은 장난스러운 행동이지만, 장난은 연애의 상징이 됩니다. .

연애 중이라면 파트너로 시시덕거리는 것이 열정을 되살릴 있습니다.

 

싱글이라면 장난스러움은 연애 관계뿐만 아니라 새로운 우정을 끌어들일 있다.

카드가 그리는 것은 단순히 다른 사람들과 많은 눈을 마주치고 장난치는 가벼움이 사람들과의 만남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의미 있다.

 

특히 웃으면서 "안녕" 이라고 자주 말한다면 더욱 그렇게 것입니다.

 

만나는 사람은 누구나 잠재적인 친구인데 대부분의 사람들의 사람들이 서로 아는 사람을 통해 그들의 많은 연인을 만난다는 것은 연구에서 보여준다.

그러므로, 새로운 파트너를 만나는 방법으로서 그리고 삶에 대한 즐거움을 증가 시키기 위해서 새로운 우정을 형성하라.

 

-이번 카드는.. 가벼운 마음과 몸짓으로 상대방에게 어필하라는 소리 같네요. 

너무 무겁지 않고 바람둥이처럼 가벼운 몸짓과 마음으로 상대방에게 제스처를 보낸다는 것은 

그것이 이성이나 동성과 상관없이 여러 인간관계를 형성하는 데 있어서 도움이 될 거라는 내용인 거 같습니다. 

새로운 우정이나 새로운 사랑이나 가볍게 "안녕~"이라고 웃으면서 다가간다면 어떨까요?

 

- 번역의 길은 멀고도 험하네요.. 뭔가 뜻은 알겠는데.. 표현하기는 어렵네요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