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 엔젤 해석 Romance Angels

[로맨스엔젤] Deception 속임수

타로빈 2020. 7. 28. 10:01
728x90
반응형

 

[로맨스엔젤]  Deception 속임수

 

 

Someone is wearing a false-self mask in this relationship.

 

이 관계에서 누군가는 가면을 쓰고 있습니다. 

 

카드는 당신이 관계 내에서 속임수를 조심하라고 하는 애정 어린 눈짓이다.

이것은 평범한 예의와 같은 가벼운 것을 포함 있는데, 당신의 파트너는 진정한 감정을 공유함으로써 당신을 불쾌하게 하는 것을 두려워 한다.

 

가면을 쓰고 있는 것은 당신이지, 파트너에게 감추고 있는 것은 없습니까?

 

아마도 네가 가면을 쓰고 있는 네가 파트너에게 뭔가 공개하고 있지 않고 있는 중이기 때문이다.

마음 깊은 곳에서, 카드의 의미를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로맨스의 천사들은 당신의 마음을 보호하려 애쓰고 있습니다. 

 

주문은 조용히 또는 소리 내어 말해보시오.

 

"로맨스천사들, 내가 쉽게 알아차리고 이해 있는 아주 분명한 지도를 해주기를 부탁해. 내가 상황에 대한 진실을 나의 의식이 분명히 알아 차릴 수 있도록"

 

다음에 이어지는 신호 보고 따라라.

 

카드는 또한 당신의 파트너와 진정한 관계를 맺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당신에게 상기시켜 준다.

 

비록, 여러분의 진실한 감정을 논하는 것이 불편할 수도 있지만, 그것은 여러분의 연애 관계를 많은 부분에서 개선시켜 줄 것이다. 

 

-속임수에 관한 카드입니다. 

이 카드는 상대방이 나에게 혹은 내가 상대방에게.. 이 둘 관계에서 누군가는 약간에 가식이 느껴질 때 나오는 카드이기도 한거 같아요. 

개인적인 경험으로는 상대방이 바람을 필때에도 나왔던거 같네요 ~!! 

그럼 오늘도 즐거운 타로생활!! 

 

728x90
반응형